배민, 부천 중동사랑시장 기획전 진행…밀키트 할인 판매

경제·산업 입력 2025-12-04 09:22:25 수정 2025-12-04 09:22:25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부천산업진흥원과 협업
전월比 매출 59배 성장

부천 중동사랑시장 특색 담은 밀키트 [사진=우아한형제들]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경기 부천시 중동사랑시장 협동조합 밀키트 상품 17종을 할인 판매하는 '부천 중동사랑시장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전국 각지의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판매하는 배민 택배 커머스 서비스인 ‘배민 전국특가’에서 진행된다. 부천산업진흥원과 협력해 중동사랑시장 특화 상품의 온라인 판로를 넓히고 매출 증진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판매 품목은 추억의 떡볶이와 고추장 제육볶음 등 총 17종 35개 상품이다. 

배민은 판매 기간 동안 할인 적용이 가능한 쿠폰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할인 쿠폰과 별도로 기간 한정 자연함박 상품은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배민 앱 내 별도 배너를 메인 홈은 물론 '전국특가'와 '함께가게' 카테고리 등에 내세워 홍보할 계획이다.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이 적용된다.

앞서 배민은 10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부천 중동사랑시장과 협력 개발한 밀키트를 판매한 바 있다. 그 결과 전월 같은 3~4주차(9월 14~27일) 대비 기획전 2주간 매출이 약 60배 급증했다. 

김경완 중동사랑시장 상인회장은 “이번 배달의민족 전통시장 밀키트 기획전을 통해 온라인 판매 경쟁력이 강화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이를 새로운 도약의 발판으로 삼아 내년부터는 해외 수출시장에도 본격적으로 도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중현 우아한형제들 지속가능경영센터장은 "전통시장의 특색을 살린 상품들이 배민 앱을 통해 안정적인 온라인 판로를 확보하고 매출 증진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