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브로이, 라인프렌즈 '하이볼에 빠진 시리즈' 5종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12-10 08:00:03
수정 2025-12-10 08:00:03
김민영 기자
0개
오는 10일부터 전국 편의점 세븐일레븐서 공개
2026년에 탄생 15주년을 맞이하는 브라운 기념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수제맥주 기업 세븐브로이맥주는 자사의 하이볼 브랜드 ‘하이볼에 빠진 시리즈’에 라인프렌즈 대표 캐릭터를 적용한 ‘라인프렌즈 에디션’ 5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12월 10일부터 전국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공개되는 이번 협업은 2026년에 탄생 15주년을 맞이하는 글로벌 IP 라인프렌즈 브라운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제품에는 브라운을 비롯해 코니, 샐리 등 글로벌 팬층을 보유한 캐릭터들이 패키지 전면에 적용됐다.
세븐브로이의 ‘하이볼에 빠진 시리즈’는 실제 과일 원물을 사용했으며, 캔 전체를 개봉할 수 있는 풀오픈탭 방식을 적용해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레몬, 자몽, 키위, 파인애플, 피치 등 기존 인기 5종 플레이버로 구성돼 있으며, 이 중 레몬과 자몽 2종은 겨울 시즌을 겨냥한 디자인으로 한정 출시된다.
세븐브로이 관계자는 “라인프렌즈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캐릭터 IP며, 세븐브로이는 국내 하이볼 시장에 새로운 경험을 제시해온 브랜드”라며,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의 감성과 강점이 결합된 사례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및 콘텐츠 IP와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인 한정판 제품과 새로운 카테고리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이노텍, 차세대 스마트 IC 기판 개발…탄소 배출 50% 절감
-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노선 얼리버드 프로모션
- 최진성 현대차 영업이사, 역대 최초 누적 판매 8000대 달성
- “땅에서도 만나는 항공사”…에어서울, 서울역에 대형 광고 설치
- 삼육식품 "완전균형영양식 구수한 맛 출시 후 판매 반응↑"
- 강릉 모아미래도 오션리버, 합리적 분양가로 '눈길'
- 이스타항공, 부산항공고와 정비 인재 양성 위한 MOU 체결
- 한국타이어, 글로벌 브랜드 ‘라우펜’ 공식 웹사이트 개편
- 현대글로비스, 연말 맞아 관악구 홀몸 어르신에 따뜻한 나눔 실천
- SK케미칼, 원료 내재화로 국내 최초 리사이클 수직 계열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나증권, 에너지 취약계층에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 2수출입銀, HD현대로보틱스 등 AI기업 3社와 협약…AI기업에 5년간 20조 지원
- 3KB證, 대출 180일 이자지원 이벤트 실시
- 4LG이노텍, 차세대 스마트 IC 기판 개발…탄소 배출 50% 절감
- 5토스뱅크, ‘목돈굴리기' 제휴 금융상품 누적 판매 연계액 22조원 돌파
- 6우리금융그룹 ABL생명, ‘윤리경영 선포식’ 실시
- 7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노선 얼리버드 프로모션
- 8최진성 현대차 영업이사, 역대 최초 누적 판매 8000대 달성
- 9“땅에서도 만나는 항공사”…에어서울, 서울역에 대형 광고 설치
- 10삼육식품 "완전균형영양식 구수한 맛 출시 후 판매 반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