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글로벌 브랜드 ‘라우펜’ 공식 웹사이트 개편
경제·산업
입력 2025-12-10 08:55:38
수정 2025-12-10 08:55:38
이채우 기자
0개
고객 중심 직관적 UI·UX로 브랜드 경험 강화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공식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며 브랜드 인지도 및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라우펜’의 브랜드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메인 페이지 구성을 재정비했다. 키비주얼 영역의 영상∙이미지 슬라이더, 화면 고정형 플로팅 배너(Floating Banner) 등 신규 기능을 도입했다. 또 직관적인 UI∙UX 등 이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적용함으로써 주요 서비스 탐색 효율과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매장 찾기’ 기능을 플로팅 배너로 적용해 접근성을 한층 강화했다. 해당 기능을 화면에 고정해 이용자의 쉽고 빠른 페이지 이동을 지원하며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과 트럭∙버스용 타이어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 등 전국 오프라인 판매 채널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신차용 타이어 공급 현황에 대한 정보를 새롭게 추가해 '라우펜'의 혁신 테크놀로지를 크게 각인시키는 기반을 마련했다. 또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과 뉴스 영역을 추가 구성해 브랜드 주요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허브를 구축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2026년 2월 말까지 유럽, 북미, 아시아 등 전체 21개국 웹사이트 개편을 완료해 전 세계 고객에게 일관된 글로벌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