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파크골프지도자협회 츨범…창립총회·송년의 밤 행사 개최

전국 입력 2025-12-31 14:39:23 수정 2025-12-31 14:39:23 나윤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파크골프 저변 확대와 지도자 양성의 기치 목표

국제파크골프지도자협회 창립 총회 모습. [사진=국제레크리에이션교육협회]

[서울경제TV 광주⋅전남=나윤상 기자] 국제레크리에이션교육협회와 사회적협동조합은 지난 19일 광주 광산구 첨단 메가박스 5층 두메하우스에서 ‘사단법인 국제파크골프지도자협회 창립 총회 및 2025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새롭게 출범하는 파크골프 지도자들과 교육협회 강사진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식전 행사로 아코디언·오카리나·클라리넷 연주가 진행됐으며 이후 본 행사에서는 정진욱 국회의원이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정 의원은 축사를 통해 “국제파크골프지도자협회의 출범을 축하한다”며 “지역사회 건강 증진과 파크골프 저변 확대에 기여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열린 창립 총회에서는 협회 설립 경과와 향후 운영 계획이 보고됐으며, 공식 출범을 선언하고 파크골프 지도자 양성과 전문성 강화를 위한 활동을 추진하기로 했다.

2부 행사인 ‘송년의 밤’에서는 한 해 동안 활동한 구성원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경품 추첨,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등이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단체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협회의 향후 활동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파크골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전문 지도자 협회가 출범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실버 바우처 사업에 참여해온 강사진들도 “현장에서 느낀 보람을 바탕으로 내년에도 적극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김재일 대표는 “국제파크골프지도자협회 창립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협회로 성장하겠다”고 말했
/kncfe0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