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中광군제에서 92억원 판매 기록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지난 11일 중국 최대 쇼핑축제인 광군제(光棍节)를
가장 인기가 높았던 제품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로 당일 판매된 팩트 수만 35만 9,000개 이상으로 집계됐다. 광군제를 맞아 출시했던 ‘AGE 20’s 시그니처 모던레드 에디션 기획세트’는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매혹적인 빨간색으로 디자인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올해도 티몰 내 BB크림 부문에서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해 2년 연속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애경산업은 광군제를 대비해 △광군제 기획세트 △왕홍 마케팅 등 다방면으로 준비했다. 애경산업은 중국 왕홍 웨이야(viya), 신유지(辛有志)와 라이브 판매 방송을 진행해 각각 누적 조회수 3233만 뷰, 10만 뷰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올해 8월 중국 티몰 글로벌과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MOU를 맺는 등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광군제의 성과를 기반으로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히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본격 시행…어린이 2회 접종자 우선
- 2남원시, 추석 맞이 '사회적경제 공감마켓' 17일 개최
- 3남원시, 드론·AI 활용 '농뷰' 구축 중간보고회 개최
- 4장수군, 농업용 면세유 가격안정 지원사업 시행
- 5"안전 최우선"…장수군, 한우랑사과랑 축제 준비 총력
- 6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독서의달 맞이하여 다독자 시상
- 7아이엠뱅크, ‘창립 58주년 기념’ 2025 대구FC 브랜드데이 이벤트 실시
- 8수성구, ‘2025 고모령가요제’ 성황리 개최
- 9수성구, '제19회 수성건강축제' 성황리에 개최
- 10KB국민카드, 착한소비 소상공인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