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글로우픽 어워드 9관왕 수상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홀리카 홀리카는 화장품 순위 및 사용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주최한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9관왕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글로우픽은 소비자들의 리뷰와 평점을 분석해 카테고리별 순위를 공유하는 뷰티 랭킹 플랫폼으로,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는 2019년 12월부터 2020년 5월까지의 기간 동안 등록된 37만 건의 리뷰 데이터를 분석해 선정했다.
홀리카 홀리카의 알로에 99% 수딩젤은 6년 연속, 굳세라 수퍼 세라마이드 미스트와 피스매칭 12구 섀도우 팔레트는 3년 연속, 하드커버 리퀴드 컨실러는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하트크러쉬 글로우틴트 에어, 래쉬코렉팅 마스카라, 퓨어에센스 마스키시트 아보카도, 메이크업 선 크림, 굳세라 수퍼 세라마이드 크림인 세럼은 올해 첫 수상 제품으로 선정됐다.
‘알로에 99% 수딩젤’은 제주산 알로에베라잎즙이 99% 함유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진정 효과가 임상으로 입증된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에 달한다.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는 칫솔을 닮은 브러쉬가 특징으로, 물과 땀에 강해 여름철에도 번짐없이 사용할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어워드에서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색조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계속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명절 상품권 패키지 판매 시작
- 우리은행, 베트남 투자설명회 열어…중소기업 글로벌 도약 물
- 롯데백화점, 2025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 시작
-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론칭
- 롯데百, '쓰리투에이티(Three to Eighty)' 팝업 오픈
- 삼성디스플레이, 국내 대학 대상 혁신기술 첫 공개모집
- GS리테일, 농협경제지주와 MOU 체결…국산 축산물 소비 촉진
- 삼성전자서비스, 자립준비청년 위한 재능 나눔 활동 전개
- 쿠팡, 추석 맞아 '빅세일' 진행…선물세트 사전예약도 개시
- 신한카드, 서울시다둥이행복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눔과 공존의 화합 한마당…제4회 포항시 복지박람회 성황리 종료
- 2포항시, ‘2025 세계지식포럼 포항’ 개최. . .AI수도 도약 선언
- 3포항시, 맛으로 보는 경관푸드 페스타 성황리 개최
- 4영천시, 아동의 목소리 시정에 담다
- 5영천시, 직동지 재해위험저수지 정비사업 추진
- 6경주시, ‘제17회 농촌지도자 회원대회’ 열려
- 7경주시, APEC 붐업 위한 글로벌 페스티벌 개최
- 8경주시, 청년과 시민이 함께하는 ‘제6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개최
- 9경주시, 지방재정 효율화 우수사례 발표대회 ‘우수상’
- 10경주시, 2026년 풍수해 생활권 종합정비사업 공모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