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천스파로 힐링" 더킴스풀빌라 스파·수영장 무료 이벤트

부동산 입력 2021-01-21 12:34:31 수정 2021-01-21 13:15:24 enews2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강원도 홍천에 있는 '더킴스풀빌라' 전경. [사진=더킴스풀빌라]

더킴스풀빌라228일까지 겨울시즌 스파와 수영장 온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10명에 한해 대명비발디 주말 스키장 40% 할인, 평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풀빌라는 대명비발디파크와 1.5km 거리에 있다. 

 

더킴스풀빌라는 객실마다 다른 타입으로 구성됐다. 2인에서 최대 14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객실과 실내수영장, 실내스파실, 노천스파실, 외부요트모양 수영장이 딸린 객실 등 12가지 타입이 있다.

강원도 홍천에 있는 '더킴스풀빌라' 내부 모습. [사진=더킴스풀빌라]

이 풀빌라는 북유럽풍 인테리어를 적용해 눈길을 끈다. 객실마다 스페인산 타일, 프랑스 유럽타일과 대리석으로 꾸며져 있다. 30가지가 넘는 타일이 각 객실에 적용돼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천정에는 나무 각목으로 사이즈, 두께, 칼라가 다르게 적용됐으며, 유럽풍의 펜던트로 조명을 설치했다.

 

침실에는 LED화장대와 Q사이즈침대, 소파배드, 행거가 있고 거실과 주방, 화장실, 테라스, 정원, 개별 바비큐장 등으로 구성돼 있다.

 

화장실에는 8가지 색상의 라이트 기능과 스파 기능을 겸비한 욕조가 설치돼 있다. 바깥 산 조망을 보며 즐기거나 개별 정원의 소나무나 자작나무를 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더킴스풀빌라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답답하고 걱정 많은 연인이나 아이들이 있는 가족 등 올 겨울 북유럽풍의 객실에서 럭셔리하게 힐링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강원도 홍천에 있는 '더킴스풀빌라' 내부 모습. [사진=더킴스풀빌라]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