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코로나' 코앞…온라인몰 여행상품 불티
경제·산업
입력 2021-10-20 21:21:38
수정 2021-10-20 21:21:3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다음달 시행되는 '위드 코로나'를 앞두고 온라인몰의 여행 상품 판매가 크게 늘고 있습니다.
롯데온에서는 이달 들어 숙박, 항공권 등 여행 관련 매출이 지난해보다 18배 증가했고, 티몬에서는 스키 시즌권 매출이 19배 늘었습니다.
G마켓과 옥션에서도 지난달 국제선 항공권 매출이 69% 증가했습니다.
여행 상품 인기에 온라인몰들은 수요 선점을 위한 상품을 속속 내놓고 있습니다.
롯데온은 야놀자와 숙박·레저 상품 판매에 나서고, G마켓과 옥션은 해외여행 상시 기획전을 실시합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교촌에프앤비·발효공방1991, '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사 참여
- 노티드, 오븐에 구워낸 '화이트 라이스 도넛' 3종 출시
- 노랑풍선, 숨은 휴양지 '인도네시아 마나도' 신규 상품 출시
- 블루보틀 커피, 탄소중립 달성…'지속가능한 커피 산업' 위한 전략 발표
- 파라다이스문화재단, 서울대와 '코리아 아트 마켓 2025' 발간
- 롯데홈쇼핑, '중소·개별PP 제작 지원 사업' 시상식 개최
- SSG닷컴, 성수동서 첫 오프라인 페스타 '미지엄' 개최
- GS칼텍스,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 중 3개 디자인 어워드 석권
- 신세계면세점, 중기부 주관 ‘K-수출전략품목’ 참여…‘라이프’ 분야 첫 전담
- 셀트리온, 뉴질랜드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허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목포시의회,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성공 '지원사격'
- 2장흥군, 올해 고향사랑기부금 3억 원 돌파
- 3주담대 변동금리 12개월 만에 반등…9월 코픽스 0.03%p↑
- 4김철우 보성군수, ‘보성녹차 잎새주’로 상생의 잔 들다
- 5교촌에프앤비·발효공방1991, '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사 참여
- 6노티드, 오븐에 구워낸 '화이트 라이스 도넛' 3종 출시
- 7노랑풍선, 숨은 휴양지 '인도네시아 마나도' 신규 상품 출시
- 8블루보틀 커피, 탄소중립 달성…'지속가능한 커피 산업' 위한 전략 발표
- 9파라다이스문화재단, 서울대와 '코리아 아트 마켓 2025' 발간
- 10진도군, 농어촌 간호복지인력 기숙사 건립 안전기원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