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신화푸드그룹, ‘돈블랑 X 처음처럼 새로’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12-20 10:55:26
수정 2022-12-20 10:55:26
정의준 기자
0개
국내산 숙성 돼지 고깃집 ‘돈블랑’을 운영하는 SFG 신화푸드그룹이 롯데주류와 마케팅 제휴를 맺고 ‘처음처럼 새로’를 활용한 ‘돈블랑x새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돈블랑은 돼지고기의 목살, 삼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을 7~10일간 저온 숙성하여 쫄깃하면서도 촉촉한 육질을 제공한다. 축구스타 이동국의 유튜브 채널 ‘이동방송국’에 단골 고깃집이자 짜장면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다.
‘처음처럼 새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돈블랑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를 타깃으로 경품 행사를 기획했으며, 처음처럼 새로를 주문한 돈블랑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소주병에 부착된 넥택의 QR 코드를 통해해 현장에서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오는 2023년 1월 31일까지 돈블랑 10개 전 업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당점자에게는 케이크, 햄버거, 아이스커피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SFG 마케팅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돈블랑의 숙성 생돼지고기를 찾는 젊은층 고객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며 “돈블랑의 숙성 생돼지고기에 푸짐한 경품까지 제공해 추억과 선물을 모두 가져가는 1석2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OS, 발레에서 영감 받은 ‘AW24 아틀리에 컬렉션’ 공개
- 엑스피펜, 165Hz 고주사율 'Artist Pro 24 (2세대)' 출시
- 화성예술지원사업 공모 당선작 '불편한 블루스' 출간
- 에이이엠모빌리티, 미혼모자 생활시설 ‘도담하우스’에 후원금 전달
- '2024 베트남 쌀국수 페스티벌' 성료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COS, 발레에서 영감 받은 ‘AW24 아틀리에 컬렉션’ 공개
- 2DL이앤씨, 내달 뉴홈 단지 'e편한세상 내포 퍼스트드림' 공급
- 3한승헌 그룹장 (GS건설 법무그룹장) 부친상
- 4롯데칠성음료, ‘2024 한국IR대상’ 우수상 수상
- 5한국앤컴퍼니그룹, 이동 어려움 해소 위해 복지시설에 차량 지원
- 6‘K-인디 뷰티’ 헉슬리, 미국 코스트코 400개 입점 확정
- 7카카오모빌리티-삼성물산, ‘주거단지·빌딩 내 로봇 및 주차 솔루션 협력’ 협약 체결
- 8현대차, 배터리 개발 기술인력 신규 채용
- 9대우건설, 이라크 신항만1단계현장 안벽공사 준공
- 10KT&G상상마당, 부산서 ‘쿼카 캐릭터’ 팝업 스토어 진행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