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피펜, 165Hz 고주사율 'Artist Pro 24 (2세대)'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0-18 08:14:24
수정 2024-10-18 08:14:24
정의준 기자
0개

엑스피펜(XPPen)이 165Hz 고주사율을 탑재한 액정 타블렛 ‘Artist Pro 24 (2세대)’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고성능을 자랑하는 165Hz 고주사율 모델과 4K 초고화질 모델로 구성된다. 먼저‘Artist Pro 24 (2세대) 165Hz’ 모델은 2.5K QHD 해상도와 165Hz 고주사율을 적용해 더욱 부드럽고 정밀한 작업이 가능하며, Calman 인증을 받은 색상 표현력 덕분에 색상의 정확성이 중요한 작업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AG 나노 에칭 유리가 적용되어 눈부심을 줄여주는 동시에 시각적 피로를 최소화해 사용자의 작업 효율성을 높였다.
4K 초고화질 디스플레이를 갖춘 ‘Artist Pro 24 (2세대) 4K’은 4K 해상도의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며, 동일하게 Calman 인증을 받은 색상 표현력이 적용되어 전문가 수준의 작업 환경을 지원한다.
두 모델 모두 풀라미네이팅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더욱 부드럽고 선명한 드로잉 경험을 제공하며, 16384 필압과 60도 틸트 기능을 지원해 섬세한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이 밖에도 무선 타블렛 키보드와 펜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엑스피펜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설계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Artist Pro 24 (2세대)’ 시리즈는 고주사율과 고해상도, 정확한 색상 표현이 중요한 전문가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엑스피펜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매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장호르몬 수치 정상인데 키 자라지 않는 아이, 생활습관 분석해보니…
- 식약처, 폐동맥고혈압 치료제 ‘윈레브에어주’ 허가
- CSL 시퀴러스, 인플루엔자 백신 '플루아드'·'플루셀박스' 출시
- 간암 10명 중 8명, B·C형 간염이 원인…조기검진이 생명지킨다
- 이대서울병원, 액티브레인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간 기능 저하된 간암 환자에서 '면역항암제' 효과 확인
- 덥고 습해서 잠들지 못하는 밤… 여름철 늘어나는 불면장애
- “오처방·오남용으로 얼룩진 GLP-1 비만치료제… 적정 사용 위한 사회적 논의 필요"
- 허리둘레 90cm 이상이면 암 발생 위험 높아져… 398만 명 조사
- 한림대 동탄성심병원, ‘세계 최초’ AI 기반 담관암 세포 진단기술 개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부지방산림청, 산청지역 수해피해지 응급복구 지원
- 2남원시의회, 2025 고위공직자 반부패 청렴교육 실시
- 3남원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개시…9월 12일까지 신청
- 4장수군, '아트 플라즈마 클래식 시즌3' 오는 25일 개최
- 5순창군, '제20회 순창장류축제' 향토음식 부스 운영자 모집
- 6임실군, '찾아가는 소리축제' 26일 임실시장서 개최
- 7종근당바이오, 보툴리눔 톡신 제제 ‘티엠버스주’ 출시
- 8상습 침수 ‘백운광장’, 극한 폭우에도 기적같이 물 빠진 이유
- 9기장군, 재난 취약세대 기초소방시설 지원 나서
- 10부천시-원미경찰서, 치매 어르신 지문등록 협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