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인디 뷰티’ 헉슬리, 미국 코스트코 400개 입점 확정
경제·산업
입력 2024-10-18 13:15:40
수정 2024-10-18 13:15:40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미국 코스트코 400여개 매장에 입점하고 본격적인 해외유통망 확보에 속도를 내며 대표적인 K-인디 뷰티 브랜드로 입지 굳히기에 나섰다.
다양한 온라인 편집몰 및 아마존을 중심으로 미국 내 판매를 전개해오던 헉슬리는 오는 2025년 1월, 베스트 셀러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를 미국 코스트코 약 400여개 매장에 입점을 확정, ‘클렌징 젤 듀오 세트’의 온라인 입점까지 성공시키며 이후 다양한 라인의 추가 입점을 기대하고 있는 상황이다.
헉슬리 관계자는 “생활에 밀첩한 품목들은 취급하는 코스트코의 채널 특성상 입증된 제품력은 물론 대중적인 인지도까지 고려하기 때문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소비자들에게 가장 신뢰도가 높은 판매 채널”이라며 “이번 미국 코스트코 입점은 단순한 수출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미국 코스트코 400여점에 입점은 K-인디 뷰티 브랜드를 주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힐 수 있는 기회이자 더 넓은 해외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 하는 데 중요한 교두보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미국 코스트코에 입점되는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는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 및 2024 글로우픽 에센스 토너 부문 1위를 기록하며 탁월한 제품력은 물론 국내에서 이미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제품이다. 모로코 사하라 사막에서 찾은 최적의 원료이자 100% 자연 공정으로 얻어낸 선인장 발효수를 함유해 깊은 보습은 물론 빠르게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고보습 에센스 토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T, 고객 접점서 정보보호 혁신… ‘T 안심 24시간보안센터’ 운영
- 상생 프로모션 추진하는 페이몽, 바로 송금 서비스 인하 개시
- "아름다운 빛의 향연"…기아, '한강 빛섬축제' 공식 후원
- 롯데칠성, 글로벌 식품박람회 '아누가2025' 참가
- 롯데웰푸드, 칸쵸 ‘이름 찾기’ 이벤트 흥행에 경품 확대
-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신규 근접 무기 업데이트 실시
- 진에어, 추석 맞이 약과 증정 등 기내·공항 이벤트 마련
- U+tv, 추석 맞이 콘텐츠 프로모션 진행
- "유럽 전기차 시장 공략"…포스코인터, 폴란드 공장 준공
- 소리꾼 이신예, 네 번째 싱글 ‘무궁화’ 9월 29일 정식 발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시, 추석 연휴기간 공영·공공기관 주차장 무료 개방
- 2대구광역시, 추석연휴 비상 진료·방역체계 가동… 의료공백 최소화
- 3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추석맞이 원고개시장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참여
- 4대구시, 지역청년 보호 위해 공무원 시험 거주요건 부활
- 5대구시, 236억 원 투입 ‘AI 대전환 프로젝트’ 본격 시동
- 6대구광역시, 대구·경북 농산물 최대 30% 저렴하게…추석맞이 직거래장터 개최
- 7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추석맞아 영남대병원 의료진 격려 방문
- 8대구시, 추석맞이 교통안전 총력…민·관 합동 캠페인 실시
- 9경주시, ‘2025 경북 드림 JOB 페스타’ 개최
- 10경주시, 국내 100번째 다차로 하이패스 개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