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0-17 12:45:52 수정 2024-10-17 12:45:52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여드름 흔적과 색소 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The Alpha-Arbutin 2 Discoloration Care Serum)’을 국내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은 단순한 미백을 넘어 피부 흔적 관리의 범위를 확장한 고강도, 고효능 디스컬러레이션 세럼이다.

특히 알파-알부틴 2%와 함께 트러블로 인한 흔적과 색소침착 문제를 개선하는 6가지 핵심 성분을 포함해 색소 침착 메커니즘을 다각도로 케어할 수 있다. 또한 메인 성분인 알파-알부틴은 베타-알부틴보다 15배 더 강력하게 멜라닌 합성을 억제해 색소침착 개선에 효과적이며,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멜라닌의 이동을 억제해 색소침착을 줄인다.

또한 트라넥사믹애씨드는 과색소 침착을 개선하고, 아세틸글루코사민(NAG)은 멜라닌 생성 효소를 억제해 각질 탈락을 촉진한다. 얼룩덜룩한 트러블 흔적 개선을 더욱 빠르게 촉진하기 위한 시너지 성분으로 페룰릭애씨드와 글루타티온을 함유했으며, 이는 멜라닌 생성을 방해해 다크 스팟을 예방한다.

이외에도 5종의 히알루론산, 판테놀, 토코페롤, 알란토인, 마데카소사이드가 포함돼 있어 트러블로 예민해지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며 수분을 공급하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저점도 제형으로 출시돼 피부에 필요한 만큼의 수분감만 남겨주며, 피부 타입과 계절 무관하게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Z세대를 타깃으로 색소 침착과 여드름 흔적 문제에 집중했다”며 “전 세계적으로 흔하게 발생하는 여드름 흔적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된 이 제품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제형이 산뜻해 흔적과 다크스팟 고민이 있는 얼굴 뿐만 아니라 바디, 팔꿈치 등에도 다양하게 사용하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한편 민감 피부와 성분에 기반한 더마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코스알엑스는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10월 첫 론칭 기획전을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오는 23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도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스알엑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