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도, 6년 연속 어린이 유산균 부문 1위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19-03-19 11:19:07 수정 2019-03-19 11:19:07 고현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캡션을 입력해주세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가 '2019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의 유산균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락피도는 현재 지난 2014년부터 2019년까지 유산균 부문 1위를 수상하며, 6년 연속 베스트 브랜드가 됐다.
올해는 ‘락피도엘 프리미엄’이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로, 락피도 프리미엄’은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로 브랜드를 재정비한 뒤 처음으로 수상을 이뤄냈다.

BBKI는 올해로 8회째 열리는 시상식으로, CS M&E(구 조선에듀케이션)이 주최하고 우리 아이 연구소가 주관한다.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가 품질, 서비스, 안전, 만족도, 추천의향 등 5가지 항목에 대해 온라인 평가를 진행, 총 20개 부문에 대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방식이다.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키즈는 장내 유익균을 보충해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성장시기별로 구분되어 있다.
두 제품의 대표 균주인 ‘BGN4’와 ‘BORI’는 장 도달률과 정착력이 뛰어난 특허 균주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이번 BBKI 수상은 브랜드 통합으로 인한 제품 재정비에도 락피도 유산균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 계기”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의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에프앤디넷의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키즈는 락피도 직영몰을 비롯한 온라인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