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2-23 07:51:59
수정 2024-12-23 07:51:59
정의준 기자
0개
천연 옥꽃 담은 기업 상조 회원 대상 첫 특화상품
기업상조 전문기업 삼신상사(대표 전상학)가 천연 옥꽃 전문 브랜드 ‘아토제이드’와 협력해 특화상품인 ‘삼신옥꽃’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삼신옥꽃’은 천연 옥으로 제작된 국화 한 송이를 상품화한 독창적인 상조 아이템으로 아토제이드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옥이 지닌 고유의 의미와 고인을 기리는 유족의 마음을 하나로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기업 상조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특화상품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삼신상사는 이번 상품 론칭을 계기로 기업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 맞춤형 부가서비스 등을 포함한 한층 강화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전국 주요 장례식장과의 협력 확대를 통해 더욱 폭넓고 신뢰할 수 있는 의전 서비스를 실현할 방침이다.
이준혁 삼신상사 의전사업부 이사는 “‘삼신옥꽃’은 작지만 의미 있는 국화 한 송이로, 봉안당이나 묘지에서 유족들이 고인을 기리는 깊은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을 제안한다”며 “내년에는 옥꽃뿐 아니라 기업 고객과 회원들을 위한 삼신상사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업특화 신제품 ’삼신옥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신상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최자 복분자주 ‘분자’,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세트 선출시
- 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 경희대 경영대학원, 송년 행사 ‘2024 경영인의 밤’ 성료
- 순천향건강과학대학원 건강과학CEO과정.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진행
- 임신영 작가, ‘제35회 문예사조 문학상’ 시 부문 최우수상 수상
- 볼드엔터테인먼트, 강동꿈마을 보육원에 식사 및 물품 후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모비스, 연구개발 아이디어 축제 '2024 엠필즈 페스타' 개최
- 2최자 복분자주 ‘분자’,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세트 선출시
- 3부산시, '2025년도 시정 업무보고회'…역점시책·현안사업 집중 점검·논의
- 4두산건설, '두산위브 더센트럴 부평' 선착순 동·호 계약
- 5한화투자증권,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 지원 성료
- 6마사회 제주본부, 4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
- 7LG유플러스-토스, '익시(ixi)' 기반 AI 캠페인 전개
- 8MBK "두산공작기계, 중국과 매각 협의 없었다"…최윤범 측 반박
- 9동화약품 마그랩, ‘포 스트레스’ 2024 올리브영 어워즈서 수상
- 10㈜인공지능팩토리, 메이티와 함께한 '2024 테스트베드 서울' 실증사업 성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