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블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문화·생활
입력 2024-12-23 12:53:52
수정 2024-12-23 12:53:52
정의준 기자
0개
엔에스이엔엠(구 아이오케이컴퍼니) 산하 레이블 법인 매시브이엔씨(MASSIVE E&C)의 걸그룹 어블룸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을 위한 특별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는 어블룸을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준 팬들에게 음악으로 감사와 사랑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어블룸은 아란, 새나, 시오로 구성된 3인조 글로벌 걸그룹으로 데뷔 이후 뛰어난 실력과 개성을 기반으로 꾸준히 국내외 팬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콘텐츠 역시 그들의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어블룸이 처음 선보인 크리스마스 콘텐츠는어블룸 멤버 전원이 함께 부르는 단체 캐롤 커버 영상이다. 공개된 영상은 흥겨운 캐롤송과 함께 어블룸 멤버들의 밝은 모습이 담겨 팬들의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어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새나 시오, 아란이 각각 자신의 개성을 담아 부른 캐롤 커버 및 댄스 영상이 공개됐으며, 23일에는 크리스마스 포토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크라스마스 콘텐츠는 어블룸 멤버들이 팬들과 특별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정성을 담아 직접 준비한 선물로 팬 여러분께 따뜻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더욱 가깝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블룸은 꽃을 뜻하는 독일어 ‘blume’을 활용한 신조어로 ‘성장’과 ‘꽃을 피우는 과정’을 표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대문엽기떡볶이, 구룡마을 찾아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 최자 복분자주 ‘분자’,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세트 선출시
- 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 경희대 경영대학원, 송년 행사 ‘2024 경영인의 밤’ 성료
- 순천향건강과학대학원 건강과학CEO과정.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진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