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블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문화·생활
입력 2024-12-23 12:53:52
수정 2024-12-23 18:01:24
정의준 기자
0개

엔에스이엔엠(구 아이오케이컴퍼니) 산하 레이블 법인 매시브이엔씨(MASSIVE E&C)의 걸그룹 어블룸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을 위한 특별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는 어블룸을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준 팬들에게 음악으로 감사와 사랑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어블룸은 아란, 새나, 시오로 구성된 3인조 글로벌 걸그룹으로 데뷔 이후 뛰어난 실력과 개성을 기반으로 꾸준히 국내외 팬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콘텐츠 역시 그들의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어블룸이 처음 선보인 크리스마스 콘텐츠는 어블룸 멤버 전원이 함께 부르는 단체 캐롤 커버 영상이다. 공개된 영상은 흥겨운 캐롤송과 함께 어블룸 멤버들의 밝은 모습이 담겨 팬들의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어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새나 시오, 아란이 각각 자신의 개성을 담아 부른 캐롤 커버 및 댄스 영상이 공개됐으며, 23일에는 크리스마스 포토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콘텐츠는 어블룸 멤버들이 팬들과 특별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정성을 담아 직접 준비한 선물로 팬 여러분께 따뜻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더욱 가깝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블룸은 꽃을 뜻하는 독일어 ‘blume’을 활용한 신조어로 ‘성장’과 ‘꽃을 피우는 과정’을 표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