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리뉴얼… 하반기부터 적용

현대건설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과 콘셉트를 새롭게 정립해 브랜드 상징인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단장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이번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뿐만 아니라 브랜드 콘셉트를 구체적으로 다듬어 소비자들에게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가치 전달 및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우선 힐스테이트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은 기존 한글과 영문으로 동시에 쓰이고 있는 로고를 한글 로고로 통일한다.
로고에 표기된 ‘힐스테이트’ 글자를 기존 보다 150% 확대해 소비자들이 브랜드 식별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의 와인 칼라도 음영(그라데이션)을 없애고 단색으로 변경해 통일감을 줬다.
특히 이번 브랜드 리뉴얼로 가장 큰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은 아파트 단지 외벽이다.
영문 'Hillstate'로 표기되던 브랜드명을 대표 로고와 통일해 한글로 바꿔 표기하고, 여기에 현대건설의 로고도 함께 표기한다.
또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브랜드 철학을 기존의 ‘탁월함’에서, 새로운 콘셉트인 ‘라이프스타일 리더(Life-Style Leader)’로 구체화 시켰다.
현대건설이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리더로서의 역할을 하겠다는 의지를 브랜드에 담은 것이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 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동종업계 최초로 주거공간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Life-Style Platform)’으로 규정하고, 주택전문가들이 고객들의 불만을 해결하고 요구사항에 맞춘 새로운 삶의 방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은 △세련된 삶(Stylish Life) △다채로운 삶(Various Life) △편안한 삶(Comfortable Life)이라는 3가지 고객 제공 가치로 정의한 것으로, 이를 상품으로 구체화해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올 하반기 분양에 나서는 모든 신규 단지에 이러한 브랜드 철학이 담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적용해 구현할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가 우리나라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지 13여년의 시간이 흐른 상황에서 주택시장 1위 브랜드에 걸맞는 위상을 갖추기 위해 브랜드 이미지 리뉴얼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 구광모 "변곡점에 선 LG, 기존 성공방식 넘는 혁신해야"
- 공정위,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 통합 보완 지시
-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연말 맞아 ‘산타 데이’ 진행
- 현대트랜시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 삼성바이오로직스, GSK와 바이오의약품 생산시설 인수…미국 내 첫 생산거점
- “이웃과 함께하는 즐거운 성탄”…진에어, 어린이재활병원서 재능 기부
- 이스타항공, 부가서비스 세트 출시…“개별 구매 대비 최대 34% 할인”
- 에어서울, 국내선 이용 고객에게 국제선 추가 할인 혜택 제공
- SPC그룹, 제과제빵 교육 기부로 장애인의 꿈을 굽다
- NHN ‘한게임 섯다&맞고’, 크리스마스부터 새해까지 릴레이 겨울 이벤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 구광모 "변곡점에 선 LG, 기존 성공방식 넘는 혁신해야"
- 2순천시, '2025 순천 관광의 날' 성료
- 3광주시, 도시철도2호선 인근 소상공인 회복 총력
- 4광주시, 도시철도2호선 1단계 전면 도로 개방
- 5경기북부 서울고법 원외재판부, 예산 반영으로 추진 동력
- 6경기북부, 물·전력 수급 취약성 드러나
- 7부산교육청, 내년 3월부터 대중교통 취약지 통학차량 운영
- 8공정위,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 통합 보완 지시
- 9계명문화대 유아교육과, '학교현장실습학기제 시범운영 성과공유회’ 성료
- 10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