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국민가격+블랙이오’ 파격적인 마케팅 선보여
경제·산업
입력 2019-04-18 09:31:31
수정 2019-04-18 09:31:31
이서영 기자
0개

이마트가 파격적인 마케팅으로 유통업계 비수기인 4월에도 고객 공략에 나선다.
파격적인 가격할인 프로젝트인 '국민가격'과 '블랙이오' 행사를 전면에 내세운다.
이마트는 우선 오는 24일까지 참외와 호주산 스테이크 등 11개 상품을 '국민가격'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국민가격'은 이마트가 지난 1월에 시작한 주요 먹거리 위주의 초저가 프로젝트다.
이마트는 '골라담기' 행사를 통해 국내산 참외를 한 봉지에 1만원에 선보인다.
봉지당 평균 8∼11개를 담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기존 성주 참외 가격보다 40∼50% 저렴한 수준이라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호주산 스테이크와 한우 냉장 국거리·불고기, 파프리카, 계란 등도 기존가보다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어 다음달 1일까지는 2차 '블랙이오' 행사를 통해 가공식품과 생활용품 등을 저렴하게 내놓는다. 24일까지는 방울토마토 50t 물량을 평소보다 25% 저렴하게 판매하며 1일까지는 재래 김을 약 4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서영기자 seo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 자동차업계 ‘시름’…관세·中경쟁·탄소감축 ‘삼중고’
- ‘취임 1년’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수익구조 과제”
- LG엔솔, 우주용 배터리 개발 참여…“사업 다각화”
- 넥슨, 3분기 실적 역성장…4분기 반등 시험대
- 크래프톤, ‘자발적 퇴사선택 프로그램’ 공지
- 셀트리온 소액주주 집단행동…“주가 횡보 책임져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센텀2지구 1단계 2공구 조성공사 20일 착공…사업 '본궤도' 올라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3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4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5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6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7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8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9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10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