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美수출 제품, 한국 테마로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19-04-29 11:07:03
수정 2019-04-29 11:07:03
이보경 기자
0개
하이트진로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미국 시장 수출용 하이트 맥주의 포장을 새롭게 단장한다고 2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한국의 맛과 멋, 그리고 그 곳'을 주제로, 명소, 음식, 문화재 등 3가지 테마 총 66가지 특색 있는 일러스트 디자인의 라벨을 적용한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 라벨 디자인은 미국 교민을 대상으로 한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황정호 하이트진로아메리카 법인장은 "하이트진로는 최근 3년간 미국 시장에서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미국 시장에 특화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보경기자 lbk50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U+, '익시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우수기관 표창
- 현대차그룹, 美 IIHS 충돌평가 ‘가장 안전한 차’ 최다 선정
- 한세예스24그룹,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 SK에어플러스로 새 출발
- LGU+, 첫 AI 키즈폰 출시…"AI 분석 기능 도입"
-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우선예약 서비스 제공
- 넥센타이어, VR·AR 활용 디자인 전시회 개최…"타이어의 미래 선보인다"
- 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U+, '익시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우수기관 표창
- 2현대차그룹, 美 IIHS 충돌평가 ‘가장 안전한 차’ 최다 선정
- 3한세예스24그룹,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 4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 SK에어플러스로 새 출발
- 5LGU+, 첫 AI 키즈폰 출시…"AI 분석 기능 도입"
- 6美 'FOMC 쇼크'에 증시 급락…코스피 2.33%, 코스닥 2.16% 하락 개장
- 7부산시, 내년 전국체전·전국장애인체전 조직위 창립총회 출범
- 8‘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우선예약 서비스 제공
- 9넥센타이어, VR·AR 활용 디자인 전시회 개최…"타이어의 미래 선보인다"
- 10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