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美수출 제품, 한국 테마로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19-04-29 11:07:03
수정 2019-04-29 11:07:03
이보경 기자
0개

하이트진로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미국 시장 수출용 하이트 맥주의 포장을 새롭게 단장한다고 2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한국의 맛과 멋, 그리고 그 곳'을 주제로, 명소, 음식, 문화재 등 3가지 테마 총 66가지 특색 있는 일러스트 디자인의 라벨을 적용한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 라벨 디자인은 미국 교민을 대상으로 한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황정호 하이트진로아메리카 법인장은 "하이트진로는 최근 3년간 미국 시장에서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미국 시장에 특화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보경기자 lbk50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달의 부산세관인은 '김성우 주무관'
- 2경북테크노파크, ‘공유배터리 안전연구센터’ 준공
- 3경상북도·경북테크노파크, '2025 APEC 국가기술사업대전 G-TECH CONNECT' 성황리 종료
- 4정연식 영남대 교수, ‘세계 상위 2% 연구자’ 선정
- 5대구대 이채윤 학생, 제28회 울산광역시 건축대전 대상 수상
- 6김기웅 의원, ‘캄보디아 사태 재발방지 패키지법’ 발의
- 7대구교통공사,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 8제19회 영덕군수배 전국 출향인·군민 골프대회 성료
- 9영덕군, KBS전국노래자랑 본선 녹화 성료
- 10iM뱅크(아이엠뱅크), 2025 금융소비자보호 고객 아이디어 공모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