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美수출 제품, 한국 테마로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19-04-29 11:07:03
수정 2019-04-29 11:07:03
이보경 기자
0개

하이트진로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미국 시장 수출용 하이트 맥주의 포장을 새롭게 단장한다고 2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한국의 맛과 멋, 그리고 그 곳'을 주제로, 명소, 음식, 문화재 등 3가지 테마 총 66가지 특색 있는 일러스트 디자인의 라벨을 적용한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 라벨 디자인은 미국 교민을 대상으로 한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황정호 하이트진로아메리카 법인장은 "하이트진로는 최근 3년간 미국 시장에서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미국 시장에 특화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보경기자 lbk50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이케이이지컴퍼니, 쿤밍 춘성 스프링시티 골프앤리조트와 이벤트
- 중기중앙회, '참 괜찮은 강소기업' 서비스 개편
- 서울시-SBA, 중고등학생·장애인 e스포츠 대항전 '2025 서울컵' 개최
- 우미건설, ‘K-디자인 어워드 2025’ 수상
- 서울창업센터 동작, 지원사업 공모 시작…기술창업 사업화 지원
- 에어프레미아,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서 유기견 봉사활동
- 혼다코리아, 스몰 펀 모터사이클 ‘몽키125’ 고객 초청 이벤트 성료
- 한전, ‘글로벌 스마트그리드 기술 경진대회’ 2관왕 수상
- NHN, 사내 봉사단 ‘리틀 스카우트’와 봉사활동
- 두산에너빌리티, 5600억 규모 당진 LNG 저장탱크 공사 수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이케이이지컴퍼니, 쿤밍 춘성 스프링시티 골프앤리조트와 이벤트
- 2보성군, RISE 사업으로 지역 혁신 날개 달다
- 3중기중앙회, '참 괜찮은 강소기업' 서비스 개편
- 42025 아시아투척선수권대회, 목포서 역대급 기록 쏟아내며 마무리
- 5서울시-SBA, 중고등학생·장애인 e스포츠 대항전 '2025 서울컵' 개최
- 6우미건설, ‘K-디자인 어워드 2025’ 수상
- 7고흥군의회, 올해 공무 국외출장 예산 전액 반납
- 8서울창업센터 동작, 지원사업 공모 시작…기술창업 사업화 지원
- 9에어프레미아,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서 유기견 봉사활동
- 10혼다코리아, 스몰 펀 모터사이클 ‘몽키125’ 고객 초청 이벤트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