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두드림스페이스 '디지털라이프스쿨' 3기 졸업식 성료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이 30일 청년 창업가를 위한 교육프로그램인 '디지털라이프스쿨' 3기 졸업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신한금융그룹 조용병 회장과 대통령정책실 석종훈 중소벤처비서관, 성동구청 정원오 구청장 및 교육생 등 약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교육생들의 성과를 발표해 시상하고, 기졸업생들과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신한두드림스페이스는 꿈을 가진 청년들이 창업과 취업의 기회를 찾도록 지원하기 위해 2018년 신한금융그룹이 설립한 일자리 지원 플랫폼이다.
특히 디지털라이프스쿨은 청년 창업가들의 아이디어 발굴과 비즈니스 역량을 높여 우수 스타트업으로 자리 잡고 성장하도록 하는 핵심 창업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부터 시작한 이 과정을 통해 총 333명의 교육생이 배출되었고, 이 중에서 총 208개의 프로젝트가 사업화됐다.
신한두드림스페이스에서는 이외에도 맞춤형 창업교육을 지원하는 디지털라이프스쿨, 창업 초기의 보육을 지원하는 인큐베이션센터, 스타트업 취업 지원을 위한 두드림 매치메이커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중이다.
한편, 디지털라이프스쿨 4기 교육은 8월부터 시작된다.
신한두드림스페이스는 오는 6월 건국대, 하반기 한양대를 필두로 서울 소재 주요 대학과의 협약을 통해 스타트업 컨퍼런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글로벌웰니스, '바이러스제로' 경기약사학술대회 참가
- 2웰컴저축銀, 자유학기제 금융교육 첫 시행
- 3티머니, 한정판 '광복80주년 태극기 티머니카드' 출시
- 4LG U+, 경기북부경찰청과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진행
- 5현대카드, 조창현 전무 각자 대표이사로 선임 예정
- 6현대제철, '2025 세계 인정의 날' 단체·개인 부문 동시 수상
- 7롯데웰푸드, 이열치열 마라톤 '2025 설레임런' 개최
- 8BMW, 전기차 무상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 9CJ올리브영, 북미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참가
- 10KB캐피탈, 인니 아동 위한 도로 안전시설 구측 사업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