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고3 수험생 위한 '넥스트레벨 토크콘서트' 성료
금융·증권
입력 2025-11-18 15:10:15
수정 2025-11-18 15:10:15
강지영 기자
0개
유명인 공연·따뜻한 격려 담은 토크쇼 펼쳐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18일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고3 수험생을 위한 2025 ‘넥스트레벨 토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올해 2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유명인들과 함께 하는 공감 토크콘서트를 통해 고된 수험생활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미래의 다양한 가능성을 탐색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Design your Next Level’이란 주제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도내 고3 수험생과 교사 등 약 1500명이 참석했다.
특히, 청소년들에게 인기 있는 가수 페퍼톤스, 키라스, 현서와 모델 정혁 등이 출연해 공연뿐만 아니라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춘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현실적인 조언을 담은 토크쇼를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전북은행은 행사장에 이동영업점 ‘쏙버스’, 캐릭터 ‘제이비’와 ‘씨드’ 대형풍선을 설치해 행사장을 찾은 청소년들에게 금융에 대한 정보 제공 및 재미를 선사했다.
백종일 전북은행 은행장은 “수험생들이 시험이 끝난 해방감과 동시에 느끼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미래에 대한 힘과 용기를 얻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은행으로서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 문화사업 등을 꾸준히 펼치며 누구에게나 따뜻한 금융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은행은 지난 2010년부터 청소년들을 위한 ‘생생樂페스티벌’등을 개최했으며, 지난해부터 고3 수험생을 위한 음악과 이야기가 함께하는 새로운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금융 차기 회장 후보 진옥동·정상혁·이선훈·외부 1인 등 4명 압축
- 볕 드는 줄 알았던 이차전지株, 공매도 주의보
- 토스뱅크, 임추위 가동 임박…이은미 대표 연임 유력
- 흥국생명, 이지스 최고액 베팅…태광산업 세무조사 '변수'
- '현대카드 슈퍼매치 14', 회원 대상 선예매 10분만에 매진
- 메리츠증권 PIB센터, '2026 경제전망 및 M&A 전략 세미나' 성료
- Sh수협은행, ‘아름다운토요일’ 행사 개최…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 IBK기업銀, IBK창공 실리콘밸리 센터 개소…"해외 진출 지원 강화"
- NH농협금융 "신성장 동력 확보 위한 ESG 비즈니스 본격 추진"
- 센녹, 중국 이커머스몰 ‘타오바오’에 주력제품 공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