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토익학원 ‘해커스’ 첫 토익 800점 이상 득점 비법 특강 무료 개최

종로 토익학원으로 많은 대학생, 취업 준비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이 6월 정기토익 시험 일정을 8일 앞둔 22일(토), ‘토익 800+점 공략 빡센 특강’을 무료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해커스 측은 “해당 특강은 종로해커스 토익(TOEIC) 스타 강사 팀 ‘전설토익’이 진행을 맡아 여름방학을 앞둔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특강의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우선 1교시에는 최신 토익 기출문제 경향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가 진행된다. 이후 2교시에는 LC Erica설 강사가 해설 강의를 진행하면서, LC 지문의 기승전결을 분석하고 정답을 찾는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Erica 설 강사는 스크립트 분석 노하우를 통해 시험 출제 핵심을 잡아주며 2018년 1월부터 7월 기준, 종로해커스 토익 LC 강의평가 누적 평균 1위를 기록하는 등 수강생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Erica 설 강사는 이날 특강을 통해 시간 관리 노하우와 최신 토익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단어 총정리 등 실제 토익시험에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전략까지 소개할 방침이다.
3교시에는 2015년 3월부터 2019년 3월까지 종로해커스 토익 중급 RC 누적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전미정 강사가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전미정 강사는 문장을 의미 단위로 쪼개 빠르게 지문을 해석하는 방법과, 파트별로 많이 출제되는 어휘의 비율을 공개하며 효과적인 토익 공부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나아가 토익시험에서 전형적으로 출제되는 문제의 패턴을 알려주며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문제 풀이법까지 설명할 계획이다.
해커스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6월 30일(일) 신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물론, 방학을 앞두고 토익을 공부할 계획이 있는 대학생들, 파트별 맞춤 전략을 통해 단기간에 토익 점수를 완성하려는 사람들, 그리고 토익 500점, 600점 이하의 입문 수험생까지 모두에게 유용한 특강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나타냈다.
해커스어학원은 특강 참석자를 위해 토익 RC 시험 전 날 버킷북(비매품)·토익 LC Part 1 문제 은행(비매품) 등의 필살 자료집을 모두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토익 800+점 공략 빡센 특강’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선착순 한정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인터넷뉴스팀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민근 안산시장, 해양동 주민과 ASV·신안산선 연장 등 논의
- 안양시, AI드론 무인 출동 '하천안전 강화'
- 파주시의회, '파주시 점자문화 진흥 조례안' 심사
- 수원특례시, 4개 구청 '1인가구지원 사업 특화'
- 이천시의회, “시민이 신뢰하는 책임 행정 실현할 것”
- 성남시의회, "분당만 역차별"...중국인 무비자 재검토 촉구
- 해남군, 가을철 산불방지 '선제적 총력 대응'
- 장흥군, ‘정신건강의 날’ 기념 캠페인
- 김한종 장성군수 "'장성형 먹거리 모델' 완성으로 지역 경제 함께 성장"
- 조계원 의원,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위원장 출마 공식 선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파이 해결하라”…국감 도마 오른 바이낸스
- 2앱클론, CAR-T 치료제 ‘네스페셀’ 호주 특허 등록…글로벌 7개국 지적재산권 확보
- 3‘SM 주가조작’ 김범수 무죄…카카오, AI·신사업 속도
- 4KT 김영섭 “사태 수습 후 책임”…위약금 면제 ‘불투명’
- 5갤럭시S26, 삼성 ‘엑시노스2600’ 탑재 확정
- 6원텍, 자사주 신탁 계약 체결…"책임 경영 실천"
- 7이민근 안산시장, 해양동 주민과 ASV·신안산선 연장 등 논의
- 8‘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 9안양시, AI드론 무인 출동 '하천안전 강화'
- 10파주시의회, '파주시 점자문화 진흥 조례안' 심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