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아로마무역과 中총판 계약…중국 내 인지도·매출 확대 박차
경제·산업
입력 2019-08-30 14:32:30
수정 2019-08-30 14:32:30
김성훈 기자
0개
한국화장품이 아로마무역과 자사 브랜드 ‘시크릿네이처’에 대한 중국 총판 계약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시크릿네이처’는 한국화장품의 자연주의 브랜드로, 제주도에서 생산된 감귤·동백씨오일·백년초·화산재 등의 천연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4년 출시했으며, 현재 미국·유럽·말레이시아 등 전세계 15개국으로 수출 중이다.
이용준 한국화장품 대표이사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인정받은 시크릿네이처의 우수한 제품력과 아로마무역이 보유한 유통채널·마케팅 노하우간의 시너지효과를 통해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을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로마무역은 중국 자회사 ‘YOUYOU’를 통해 시크릿네이처의 대표 제품인 스킨케어 라인을 주력으로 중국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
현재 취급하고 있는 7개 라인, 70여개 품목중 42개 품목의 중국위생허가(CFDA: China Food and Drug Administration)를 획득했으며, 9월 성수기부터 본격적인 마케팅과 영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영건 아로마무역 코스메틱사업부 부사장은 “한국화장품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칭다오 YOUYOU와 함께 ‘Gateway to China’를 모토로 공동 마케팅과 전폭적인 지원을 계획하고 있다”면서 “중국 K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김성훈기자 bevoic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세훈 서울시장 “10·15 대책 대폭 수정해야”
- 국토부, 올해 동계 항공편 운항 일정 확정…국제선 회복세 뚜렷
- 자립준비청년 정신건강 진료 5년간 30% 증가…구조적 관리 필요
- 日, 트럼프 방일 시 美와 조선업 협력각서 체결 조율
- 최선희 北 외무상, 러시아·벨라루스 방문…북미 정상 만남 불발되나
- 국내 유통 CEO들 한자리에…APEC서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
- 李대통령, 아세안 참석차 말레이 향발…정상외교 슈퍼위크 시작
- 현대건설, '국내기업 최초' 美 대형원전 프로젝트 수행계약 체결
- 동해 심해 가스전 사업, 정부 제동 가능성…BP 우선 협상 논란 확산
- 기후변화에 자취 감춘 중·대형 고등어…수입산 비중 확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천시, ‘제2회 김천김밥쿡킹대회’ 우승 김밥 축제 현장 출시
- 2영천시, ‘전국 이마트 소비자와 함께하는 영천포도 축제’ 개최
- 3'2025 해오름동맹 시립예술단 합동공연’ 내달 경주‧울산서 개최
- 4포항시, 산업 전환기 속 ‘맞춤형 일자리 정책’으로 고용 안정 견인
- 5세계로 향한 시간의 문을 열다…APEC 정상회의로 여는 ‘두 번째 전성기’
- 6김천시, 황산 어린이 그림 공모전 시상식 및 전시회 개최
- 7한국수력원자력, 건설원전 기자재 공급사와 상생협력 강화
- 8박희승 의원 "의료기기 이상사례 급증…피해구제제도 도입해야"
- 9"아직 열두 척의 배가 남아있다"…보성군, 이순신 장군 정신을 붓으로 잇다
- 10김철우 보성군수 "보성 열선루, 역사 문화 중심지로 만들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