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냉동보관밥 퀴즈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냉동보관밥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www.cuchen.com)’ 내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로, 개인 SNS에 퀴즈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쿠첸닷컴 회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냉동보관밥 기능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퀴즈 이벤트 소식을 공유한 URL과 함께 답을 제출하면 된다.
냉동보관밥 기능은 냉동보관에 최적화된 알고리즘을 구현하여 해동 후에도 갓 지은 밥맛을 유지시켜주는 냉동밥 특화 기능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보온 기능을 이용하기 보다는 밥을 냉동보관 후 해동해서 먹는 소비자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는 쿠첸 마케팅팀의 조사결과를 반영해 쿠첸이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 퀴즈를 맞춘 정답자 전원에게는 냉동보관밥 기능 밥솥을 할인 구매 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IR미작 클린가드(1명), 락앤락 냉동밥 용기 1세트(30명),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50명)도 함께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7일 발표 예정이며 이벤트 소식을 공유한 URL을 여러 개 제출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냉동보관밥 기능은 해동 후에도 갓 지은 듯한 밥맛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나만의 즉석밥을 만들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퀴즈이벤트는 이러한 냉동보관밥 기능을 갖춘 밥솥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김혜영기자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