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현빈 샴푸,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인기 가속도
문화·생활
입력 2019-11-08 13:23:51
수정 2019-11-08 13:23:51
뉴스룸 기자
0개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가 또 한 번의 기록을 만들었다.
CJ오쇼핑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인 폴리젠 셀-에너지 1~3차
방송에서 모두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4차 방송까지 매진을 기록했다. 이미 셀-에너지 샴푸를 경험한 소비자는 ‘사용 후 두피 개운함이 좋다’, ‘다른 탈모샴푸에 비해 뻣뻣함이
적다’, ‘착한 성분으로 유명한 만큼 건강한 두피 관리에 좋다’ 등
긍정적인 후기를 남기고 있으며, 방송 전 미리 주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배우 현빈을 브랜드 홍보 모델로
기용하며 ‘현빈 샴푸’로도 유명한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탈모, 모발 볼륨 및
윤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세계적인 피부 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안정성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만큼 건강한 두피 케어에 적절한 제품이다. 출시 직후부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CJ오쇼핑 헤어 신상 1위를 기록, 4차 방송
전부터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