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현빈 샴푸,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인기 가속도
문화·생활
입력 2019-11-08 13:23:51
수정 2019-11-08 13:23:51
뉴스룸 기자
0개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가 또 한 번의 기록을 만들었다.
CJ오쇼핑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인 폴리젠 셀-에너지 1~3차
방송에서 모두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4차 방송까지 매진을 기록했다. 이미 셀-에너지 샴푸를 경험한 소비자는 ‘사용 후 두피 개운함이 좋다’, ‘다른 탈모샴푸에 비해 뻣뻣함이
적다’, ‘착한 성분으로 유명한 만큼 건강한 두피 관리에 좋다’ 등
긍정적인 후기를 남기고 있으며, 방송 전 미리 주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배우 현빈을 브랜드 홍보 모델로
기용하며 ‘현빈 샴푸’로도 유명한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탈모, 모발 볼륨 및
윤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세계적인 피부 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안정성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만큼 건강한 두피 케어에 적절한 제품이다. 출시 직후부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CJ오쇼핑 헤어 신상 1위를 기록, 4차 방송
전부터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