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뉴라이프헬스케어, 프로바이오틱스 NS홈쇼핑 통해 판매
문화·생활
입력 2019-11-20 15:00:22
수정 2019-11-20 15:00:22
뉴스룸 기자
0개
NS홈쇼핑을 통해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4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NS홈쇼핑을 통해 12개월분(2개월분x6병)세트를 약 2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관계자는 “현재 국내 약국 및 온라인 스토어 입점을 통해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으며, 2020년 해외진출을 시작으로 큰 도약을 앞두고 있다.”라며 “이번 1차, 2차, 3차 방송 모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주문을 받아 4차 판매 방송을 진행할 수 있었다. 4차 판매 방송을 통해 구입을 한다면 할인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백대헌 (주)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장은 “유산균 섭취는 단기간 섭취하는 것보다 꾸준히 장기간 섭취하여 유익균의 장내균 정착을 유도하는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기존에 항생제를 유산균과 같이 먹을 경우에는 유산균의 90%가 사멸할 수 있으므로 항생제 복용을 해야 할 경우에는 장을 보호하기 위해서 항생제와 동시에 섭취하기 보다는 일정 시간 경과 후 유산균을 섭취할 것”을 강조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뉴라이프헬스케어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 2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3박광영 시인, ‘산티아고, 햇빛과 바람과 환대의 길을 가다’ 여행 에세이 펴내
- 4'승자 없는' 줄다리기…조선·철강 '후판가격 협상' 팽팽
- 5내주 2,255가구 분양…"지방에 물량 집중"
- 66대 은행장 호출한 野 이재명 대표…긴장하는 은행권
- 7보험사, 건전성 악화에 자본확충 속도…이자부담↑
- 8상조 69개사 특수관계인과 자금 거래..."선수금 80% 별도 예치해야"
- 9작년 서울 1순위 청약자 70% 강남3구에 쏠렸다
- 10전기차 ‘캐즘’에도 작년 車 수출 역대 두번째 실적…올해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