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뉴라이프헬스케어, 프로바이오틱스 NS홈쇼핑 통해 판매
문화·생활
입력 2019-11-20 15:00:22
수정 2019-11-20 15:00:22
뉴스룸 기자
0개

NS홈쇼핑을 통해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4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NS홈쇼핑을 통해 12개월분(2개월분x6병)세트를 약 2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관계자는 “현재 국내 약국 및 온라인 스토어 입점을 통해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으며, 2020년 해외진출을 시작으로 큰 도약을 앞두고 있다.”라며 “이번 1차, 2차, 3차 방송 모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주문을 받아 4차 판매 방송을 진행할 수 있었다. 4차 판매 방송을 통해 구입을 한다면 할인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백대헌 (주)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장은 “유산균 섭취는 단기간 섭취하는 것보다 꾸준히 장기간 섭취하여 유익균의 장내균 정착을 유도하는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기존에 항생제를 유산균과 같이 먹을 경우에는 유산균의 90%가 사멸할 수 있으므로 항생제 복용을 해야 할 경우에는 장을 보호하기 위해서 항생제와 동시에 섭취하기 보다는 일정 시간 경과 후 유산균을 섭취할 것”을 강조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뉴라이프헬스케어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