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ENM 오쇼핑부문 리빙 PB ‘앳센셜’, 메모리폼 매트리스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19-12-05 19:44:22
수정 2019-12-05 19:44:22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의 리빙 PB ‘앳센셜’이 침구에 이어 매트리스로 상품군을 확대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CJmall에서 ‘앳센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오는 25일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둥글게 말아서 압축한 뒤 진공 포장한 ‘롤 팩 매트리스’로, 포장을 벗기면 자동으로 부풀어 올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별도의 배송이나 설치가 필요 없다 보니 중간 유통 과정이 생략돼 가격이 합리적이다. TV홈쇼핑 생방송에서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적용해 월 1만9000원대에 이용 가능하다.
앳센셜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한국인 체형에 맞게 3중 메모리폼 구조로 제작됐다. 50kg 이상의 ‘고밀도 메모리폼’이 온 몸을 빈틈없이 감싸주는 동시에 경도 높은 ‘고탄성 서포트폼’이 몸을 받쳐줘 안정적인 착와감을 느낄 수 있다. 130mm 높이의 ‘소프트 컴포트폼’은 뒤척이거나 움직일 때 발생하는 충격을 흡수해 수면 중 몸이 흔들리지 않도록 돕는다. 커버 상판엔 오스트리아 렌징 사가 개발한 기능성 천연소재 ‘텐셀’을 적용했고 지퍼 형태의 오픈형 커버를 적용했다. 유럽 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유해물질 안전성 테스트도 통과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스타벅스,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고객 접점 넓힌다
- 한국마사회, 부패방지 및 규범준수 경영 인증 3년 연속 유지
- 한국마사회, 경주마 유전능력평가 서비스 '마이K닉스' 시행
- 세븐일레븐, 한부모가족 응원 위한 2025 모두하나대축제 참여
- GS25, ‘건강기능식품’ 흥행 가도…’밀리언셀러 등극 눈앞’
- LG,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출시
- SKT, 국제사회와 책임 있는 AI 논의 확대
- 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15개 카테고리 6만여개 상품 선봬
- ‘롯데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 성료
- 제주항공, 20개 협력사와 지속가능 간담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IWPG 원주지부, 평화공감 좋은말 캠페인 진행
- 2스타벅스,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고객 접점 넓힌다
- 3한국마사회, 부패방지 및 규범준수 경영 인증 3년 연속 유지
- 4한국마사회, 경주마 유전능력평가 서비스 '마이K닉스' 시행
- 5세븐일레븐, 한부모가족 응원 위한 2025 모두하나대축제 참여
- 6GS25, ‘건강기능식품’ 흥행 가도…’밀리언셀러 등극 눈앞’
- 7LG,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출시
- 8SKT, 국제사회와 책임 있는 AI 논의 확대
- 9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15개 카테고리 6만여개 상품 선봬
- 10‘롯데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