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 블루 염색 헤어스타일 눈길
지난 5일 세계적인 색채연구소 팬톤이 2020년 올해의 컬러(Color of the year)로 ‘클래식 블루’를 선정했다.
2000년부터 매년 발표하고 있는 올해의
컬러는 팬톤의 대표적인 리포트로 발표와 동시에 세계적 주목을 받을 뿐 아니라 뷰티, 패션, 디자인 등 산업 트렌드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어둡고도
푸른 하늘을 연상시키는 클래식 블루는 네이비보다 가볍고, 스카이 블루보다 어두운 톤으로 시간이 흘러도
유행을 따르지 않는 지속성을 가진 컬러다.
이에 국내외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이가자 그룹(이가자, 이가자헤어비스, 오캄)’이
새로운 룩북 화보를 공개했다. 룩북 화보를
통해 ‘소프트 모던’과 ‘시크
모던’ 2가지 콘셉트의 총 5작품을 발표했으며, 그중 로레알 마지패션의 실버톤이 가미된 블루 컬러 스타일이 대중의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신비롭고
오묘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블루 컬러의 헤어는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하며, 유니크하면서도 새로운 이미지
변화를 원하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특히 최근 셀럽들 사이에서 유행하면서 더욱
인기 컬러로 급부상 중이다.
관계자는 “팬톤 올해의 컬러가 발표되면서 클래식 블루 컬러 염색 시술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며 “클래식 블루 염색은 퇴색 시에도 선호도가 높은 애쉬 그레이, 애쉬 베이지 컬러로 변화되기 때문에 고객들의 더욱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만큼 다가오는 2020년 트렌드를 주도할 클래식 블루 염색을 희망한다면 이가자, 이가자헤어비스, 오캄 전 매장을 방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