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주얼리 브랜드 '클루', 행운 모티브 컬렉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1-04 14:15:33
수정 2020-01-04 14:15:33
이민주 기자
0개
신년 행운을 가져다줄 24종의 다채로운 상품 선봬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이월드(대표 김현준)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새해를 맞아 ‘행운 모티브’ 컬렉션 주얼리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클루의 행운모티브 컬렉션은 월별 행운을 상징하는 의미를 지닌 모티브와 힐링스톤을 조합한 디자인의 목걸이, 귀걸이, 미스링, 시계 등 총 24종의 주얼리로 선보인다.
12종 스타일의 목걸이는 행운 모티브 또는 탄생 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했고, 미스링과 패키지 귀걸이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의미까지 담아 부담 없지만 의미 있는 선물로 알맞게 출시했다. 특히 달, 별, 네잎클로버, 열쇠 등 4가지 행운 모티브를 컨셉으로 구성한 ‘신년맞이 소원 인덱스’ 시계는 작지 않은 사이즈 감으로 어느 스타일에나 캐주얼하게 매칭 가능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이월드 클루 관계자는 “행운 모티브 컬렉션은 힐링스톤을 사용해 상품마다 의미를 지니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일상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라며, “’새해 이루고 싶은 소망’을 다짐하며 나를 위해 혹은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선물 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클루의 ‘행운 모티브 주얼리 컬렉션’은 클루 전국 52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