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주얼리 브랜드 '클루', 행운 모티브 컬렉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1-04 14:15:33
수정 2020-01-04 14:15:33
이민주 기자
0개
신년 행운을 가져다줄 24종의 다채로운 상품 선봬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이월드(대표 김현준)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새해를 맞아 ‘행운 모티브’ 컬렉션 주얼리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클루의 행운모티브 컬렉션은 월별 행운을 상징하는 의미를 지닌 모티브와 힐링스톤을 조합한 디자인의 목걸이, 귀걸이, 미스링, 시계 등 총 24종의 주얼리로 선보인다.
12종 스타일의 목걸이는 행운 모티브 또는 탄생 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했고, 미스링과 패키지 귀걸이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의미까지 담아 부담 없지만 의미 있는 선물로 알맞게 출시했다. 특히 달, 별, 네잎클로버, 열쇠 등 4가지 행운 모티브를 컨셉으로 구성한 ‘신년맞이 소원 인덱스’ 시계는 작지 않은 사이즈 감으로 어느 스타일에나 캐주얼하게 매칭 가능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이월드 클루 관계자는 “행운 모티브 컬렉션은 힐링스톤을 사용해 상품마다 의미를 지니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일상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라며, “’새해 이루고 싶은 소망’을 다짐하며 나를 위해 혹은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선물 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클루의 ‘행운 모티브 주얼리 컬렉션’은 클루 전국 52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M 한마음재단, 환경봉사활동 '시간을 걷다, 자연을 줍다' 진행
- 우아한청년들, 명절 맞아 ‘라이더 가족 초청이벤트’ 진행
- 포스코인터, '여수광양항 LNG 벙커링 협력체계 구축' MOU
- SK텔레콤, 추석 앞두고 1330억원 납품대금 조기 지급
- 자주, '쌀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 출시
- 현대홈쇼핑, 고객만족도 조사서 TV·인터넷 부문 3년 연속 1위
- 삼성물산, 미국 기계학회 설계 인증 획득…SMR 수주 본격화
- 제네시스, GV60 마그마 공개 앞두고 국내외 주행 평가 진행
- 삼성전자, 으뜸효율가전 매출 20% 이상 증가
- 크리에이트립, 글로벌 고객 참여형 제휴 프로그램 새단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엠젠솔루션, AI 화재탐지진압 '알파샷 방폭형' 폭발 시험 성공
- 2삼성자산, KODEX 머니마켓액티브 순자산 8조 돌파
- 3GM 한마음재단, 환경봉사활동 '시간을 걷다, 자연을 줍다' 진행
- 4우아한청년들, 명절 맞아 ‘라이더 가족 초청이벤트’ 진행
- 5포스코인터, '여수광양항 LNG 벙커링 협력체계 구축' MOU
- 6SK텔레콤, 추석 앞두고 1330억원 납품대금 조기 지급
- 7코람코, 회사채 300억 업계 최저 금리 발행 성공
- 8DB손보-대한병의협, '의사·병원배상책임보험' MOU 체결
- 9자주, '쌀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 출시
- 10현대홈쇼핑, 고객만족도 조사서 TV·인터넷 부문 3년 연속 1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