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주얼리 브랜드 '클루', 행운 모티브 컬렉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1-04 14:15:33
수정 2020-01-04 14:15:33
이민주 기자
0개
신년 행운을 가져다줄 24종의 다채로운 상품 선봬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이월드(대표 김현준)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새해를 맞아 ‘행운 모티브’ 컬렉션 주얼리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클루의 행운모티브 컬렉션은 월별 행운을 상징하는 의미를 지닌 모티브와 힐링스톤을 조합한 디자인의 목걸이, 귀걸이, 미스링, 시계 등 총 24종의 주얼리로 선보인다.
12종 스타일의 목걸이는 행운 모티브 또는 탄생 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했고, 미스링과 패키지 귀걸이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의미까지 담아 부담 없지만 의미 있는 선물로 알맞게 출시했다. 특히 달, 별, 네잎클로버, 열쇠 등 4가지 행운 모티브를 컨셉으로 구성한 ‘신년맞이 소원 인덱스’ 시계는 작지 않은 사이즈 감으로 어느 스타일에나 캐주얼하게 매칭 가능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이월드 클루 관계자는 “행운 모티브 컬렉션은 힐링스톤을 사용해 상품마다 의미를 지니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일상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라며, “’새해 이루고 싶은 소망’을 다짐하며 나를 위해 혹은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선물 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클루의 ‘행운 모티브 주얼리 컬렉션’은 클루 전국 52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 구광모, 책임경영 힘 싣나…조주완 '부회장 승진'에 촉각
- LH “텅 빈 주택 전시관, 지역 문화공간으로 활용”
- 위기감 속 CJ그룹 '조기 인사'…미래전략 속도전
- ‘철수설’ 한국GM, 신차 출시·인프라 축소 ‘혼란’
- 지도에 국가 중요시설 노출…“플랫폼 지도 기준 모호”
- 정기선 HD현대 회장 취임…“인류 개척 퓨처빌더 되자”
- 모두벤처스, 첫 소득공제형 채권 만기 상환 완료…안정적 투자 운용 입증
- GC녹십자의료재단 ‘대한임상화학회 2025년 추계학술대회' 성료
- 장영기 세원하이텍 대표, ‘2025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수상
- 헬스테크 디자인 선도 고디자인, 'KES 2025' 참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북구청장 도전 정달성 의원, 노형욱 전 장관 회동…"북구 지역발전 논의"
- 2국회 문체위 “노관규 순천시장 증인 불출석 시 대가 치를 것” 강력 경고
- 3‘안산페스타‘ 축제는 경제활성화 키포인트
- 4응급·분만 취약지 지원…동두천 ‘유일 응급실’ 지킨다
- 5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 만덕동·복지시설 찾아 생필품·혹한기 물품 전달
- 6주철현 의원 "임업 세제, 농업보다 불합리…이재명 정부 임기 내 개선 시급"
- 7포항시의회 김일만 의장, 지방자치대학 수강생 대상 특강 실시
- 8김천교육지원청, 교사관찰추천제 적용 통한 재능 있는 영재 발굴
- 9포항시, ‘스타점포 육성 및 활성화’ 사업 본격 추진
- 10포항시 , ‘다시, 육거리 RE:CROSSING’ 포항 중앙상가 재활성화 프로젝트 열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