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래동 골드나인부동산, 전문적인 부동산 투자 컨설팅 가능해

구래동 인구가 지난 2019년 4월을 기준으로 5만명을 넘어섰다. 이는 김포한강신도시 중 첫 번째 사례로 현재 김포시 전체 인구의 약 13%에 달하는 수치다.
구래동은 신도시 개발과 함께 신규 아파트 단지가 대거 입주하면서 상권이 활발하게 발달했다. 여기에 호수공원, 은여울공원 등 공원 녹지가 많아 가족 단위의 여가 공간도 확보된 것이 인구 유입의 큰 요인으로 보인다.
구래동 부동산 '골드나인부동산'은 전문적 투자 컨설팅을 진행하며 양촌역 인근 도시지원시설부지에 있는 부동산으로 하남 미사지구를 비롯해 성남 위례지구, 원주 혁신도시 등 부동산 이슈 지역에서의 경험을 쌓아온 부동산 투자 컨설팅 부동산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해당 부동산은 분석력과 정보력으로 구래동 상가 및 구래동 오피스텔 등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하며, 증가하는 구래동의 인구유입과 김포에서 출발하여 부천을 거쳐 하남 시까지 연결하는 GTX-D 노선 등 다양한 요인들을 분석해 투자효과를 가진 매물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구래동은 아파트 대단지 조성과 넓은 여가 공간 외에도 GTX 신규 노선인 GTX-D 노선 신설이 적극 검토중인 지역이다. 그동안 동서축이 없었던 GTX에 김포시와 부천시가 동쪽을 맡고, 서쪽을 하남시가 맡아 축을 이룰 예정이다. GTX는 Great Train Express의 약자로 수도권의 심각한 교통난을 개선하려는 목적으로 도시와 도시를 연결하는 광역급행철도이다.
현재 GTX-A노선(파주~운정~수원 동탄)은 2023년 말 준공, GTX-B노선(인천 송도~남양주 마석)은 2022년 착공, GTX-C노선(양주 덕정~수원)은 2021년 착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초응급 산모, 출산·간이식 모두 성공…의료진이 만든 ‘세 번의 기적’”
- 초기 증상 없는 폐암, '저선량 흉부 CT' 검진이 최선
- HIV 차별과 편견 종식을 위한 '레드 마침표 캠페인’ 성료
- 흉선암에도 면역항암제가 효과
- 경희대병원 장재영 교수,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이사장 선출
- 국민 84% "신약 혁신, 개발만으론 부족…환자 접근성까지 보장돼야"
- 서울대병원, 고위험 산모·신생아 위한 ‘중증 모자의료센터' 개소
- 경희대병원 이승현 교수, 국제학술대회서 최우수 연제상 수상
- 고대구로병원 김현구 교수, 단일공 흉부 로봇수술 세계 첫 500례 달성
- 고도난시 교정도 정확하게…‘스마일프로’ 주목받는 이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군, 상수도 누수관리 혁신…유수율 대폭 상승
- 2현대해상, 재택간병인지원・프리미엄간병서비스 2종 배타적사용권 획득
- 3옥용식 고려대 교수팀, 존스홉킨스대 주관 ‘플래너터리 헬스 얼라이언스’ 합류
- 4주052·갈기산와이너리, ‘포엠 시리즈 페어링 디너’ 성료
- 5LG U+, ESG 평가 5년 연속 종합 ‘A’ 등급 획득
- 6라이엇 게임즈, 신규 세트 출시 앞두고 공략 콘텐츠·이벤트 공개
- 7이마트24, ‘편의점 식품안전관리 교육’ 실시
- 8홀트아동복지회, '통합돌봄 시대, 민간 사회복지기관의 역할과 기대' 포럼 개최
- 9오가닉그라운드,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최대 73% 초특가 기획전
- 10임실군,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 21일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