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주목ㆍㆍ트리코스캔 입증
문화·생활
입력 2020-03-25 14:44:56
수정 2020-03-25 14:44:56
유연욱 기자
0개

환절기인 봄이 다가오면서 두피관리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이와 함께 탈모 기능성 샴푸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모발을 지키기 위한 최선의 선택을 위해 수많은 탈모샴푸 브랜드의 제품을 비교하며 구매하고 있다.
그중 닥터포헤어의 탈모 기능성 라인인 폴리젠 샴푸와 토닉을 함께 사용했을 시 놀라운 결과가 나타나는 실험을 진행했다.
12주 동안 같은 제품을 사용한 두피에 약 2cm에 면도를 한 후, 해당 부위를 특수 카메라로 정밀하게 촬영하여 모낭과 모발의 상태를 체크하는 절차가 진행되는데, 폴리젠 샴푸와 토닉을 함께 사용 시, 두피와 모발 개선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는 점이 확인됐다.
탈모에 고민 있는 소비자에게 이미 착한 성분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지만, 엄격하기로 유명한 트리코스캔 임상 실험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얻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안정성과 제품력을 입증받았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사랑의불시착에 출연한 배우 양경원과 함께한 영상이 큰 화제를 끌고 있다. 폴리젠샴푸를 찾으러 북에서 남으로 왔다는 스토리로 드라마 속 표치수
캐릭터를 떠올리게 하며 웃음을 자아내며 해당 영상은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