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주목ㆍㆍ트리코스캔 입증
문화·생활
입력 2020-03-25 14:44:56
수정 2020-03-25 14:44:56
유연욱 기자
0개
환절기인 봄이 다가오면서 두피관리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이와 함께 탈모 기능성 샴푸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모발을 지키기 위한 최선의 선택을 위해 수많은 탈모샴푸 브랜드의 제품을 비교하며 구매하고 있다.
그중 닥터포헤어의 탈모 기능성 라인인 폴리젠 샴푸와 토닉을 함께 사용했을 시 놀라운 결과가 나타나는 실험을 진행했다.
12주 동안 같은 제품을 사용한 두피에 약 2cm에 면도를 한 후, 해당 부위를 특수 카메라로 정밀하게 촬영하여 모낭과 모발의 상태를 체크하는 절차가 진행되는데, 폴리젠 샴푸와 토닉을 함께 사용 시, 두피와 모발 개선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는 점이 확인됐다.
탈모에 고민 있는 소비자에게 이미 착한 성분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지만, 엄격하기로 유명한 트리코스캔 임상 실험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얻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안정성과 제품력을 입증받았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사랑의불시착에 출연한 배우 양경원과 함께한 영상이 큰 화제를 끌고 있다. 폴리젠샴푸를 찾으러 북에서 남으로 왔다는 스토리로 드라마 속 표치수
캐릭터를 떠올리게 하며 웃음을 자아내며 해당 영상은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