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1분 매출 74% ‘껑충’…영업익 ‘흑자전환’
경제·산업
입력 2020-05-15 13:57:51
수정 2020-05-15 13:57:51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경남제약은 2020년도 1분기 연결기준 매출 174억 8,000만원을 기록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4.35%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영업이익 10억 5,000만원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고, 당기 순이익도 9억8,200만원으로 전년 대비 350% 증가했다.
회사 측은 지난해 말 거래 재개 이후 레모나의 광고 모델로 방탄소년단(BTS)을 기용하며 ‘국민 비타민’으로의 입지를 탄탄히 굳혔고, 중국과 일본, 베트남, 캐나다 등과 수출 계약을 체결한 것이 좋은 결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레모나의 영향으로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성적이 좋았다”며 “신임 대표와 함께 레모나의 국내·외 수출 및 마케팅을 다양하게 진행할 뿐 아니라 매출 증대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금호타이어, 여름 휴가철 맞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 에스파 윈터, ‘폴로 플레이 백’ 팝업 방문
- "자고 일어나면 또 인상"...분양가 인상 걱정 없는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 메인라인, 보험상품 PV산출 특허청 인정받아
- 부산광역시 덕천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체험공간 조성
- 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2025 런던 E-PRIX’ 시즌 11 성료
- 네이버는 기대 카카오는 걱정?…엇갈린 실적 전망
- 롯데웰푸드 푸드몰, ‘내일받기’ 서비스 본격 도입
- 대중제재에 K-조선 '반사이익'…수주 점유율 20%대 회복
- 7월 초 신용카드 결제 늘었다…휴가철 소비쿠폰 효과 기대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금호타이어, 여름 휴가철 맞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 2에스파 윈터, ‘폴로 플레이 백’ 팝업 방문
- 3"자고 일어나면 또 인상"...분양가 인상 걱정 없는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 4메인라인, 보험상품 PV산출 특허청 인정받아
- 5부산광역시 덕천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체험공간 조성
- 6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2025 런던 E-PRIX’ 시즌 11 성료
- 7네이버는 기대 카카오는 걱정?…엇갈린 실적 전망
- 8롯데웰푸드 푸드몰, ‘내일받기’ 서비스 본격 도입
- 9스마트레이더시스템-뷰런테크놀로지, 센서융합 기술 협력 MOU
- 10효성중공업, 중장기적 이익 개선세…목표가↑-한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