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조셉앤스테이시와 협업 한정판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라네즈가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함께 'BFF(Best Friends Forever)'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BFF(Best Friends Forever)라는 이름에 맞게 친구와 우정 아이템으로 쓸 수 있도록 가을·겨울에 어울리는 2가지의 색상을 선정해 제품을 구성했다. 또한 뷰티와 패션이라는 서로 다른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친구처럼' 어우러져 에디션을 함께 기획해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았다.
두 브랜드가 선정한 컬러는 차분한 흙빛 오렌지 색상인 ‘번트 코랄'과 채도 높은 밝은 붉은색의 '스칼렛 레드'다. 번트 코랄 색상에는 라네즈가 추구하는 '빛나는 아름다움'이란 뜻의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에서 따온 ‘루미’를, 스칼렛 레드 색상에는 조셉앤스테이시 브랜드 명을 담아 ‘스테이시’라는 이름을 붙여 에디션의 각 제품명에 적용했다.
에디션 제품은 라네즈 네오 쿠션과 아이 섀도 팔레트, 조셉앤스테이시 플리츠 니트백으로 구성했으며, 선정한 2개의 색상을 중심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네오 쿠션 매트는 대표 호수인 21N에 한해 쿠션 용기 색상을 ‘루미’와 ‘스테이시’로 적용했다. 아이 섀도 팔레트는 '1호 루미', '2호 스테이시' 총 2개로, 가을과 겨울의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섀도 6가지가 각각 다른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돼 있다. '럭키 플리츠 니트백' 역시 한정판으로 루미, 스테이시 색상을 적용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주유소 기름값 2주 연속 상승…"다음 주 상승세 제한적"
- 확률형 아이템 규제 강화에…게임업계 ‘긴장’
- 듀오, 8월 결혼정보회사 가입 적기 이유 '세 가지' 공개
- 오픈AI 올트먼 CEO "성장 위해 적자 감수…머스크 발언 신경 안 써"
- “250兆 시장 잡는다”…K-뷰티테크, 글로벌 진출 잰걸음
- 삼성·LG, TV 출하량 둔화…中 맹추격 해법은?
- [부동산 캘린더] 내주 2643가구 분양…"3기 신도시 남양주 왕숙 첫 본청약"
- 배달 미션제, 자율인가 강제인가…압박 속 달리는 라이더들
- 유통업계, 무더위 속 여름철 ‘칠링템’ 먹거리 주목
- “해외 맛집 할인·데이터 추가”…통신3사 휴가철 혜택 뭐있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달러-원, 상승폭 축소…1,387.50원 마감
- 2뉴욕증시, 애플 급등에 상승 마감…나스닥 최고치 경신
- 3주유소 기름값 2주 연속 상승…"다음 주 상승세 제한적"
- 4이더리움, 올해 첫 4000달러 돌파…기관 매수·ETF 자금 유입
- 5김천시, 벼 병해충 드론 활용 공동방제 호응
- 6포항시, 북천수·모감주나무와 병아리꽃나무 군락 천연기념물 지정구역 확대 예고
- 7OK저축, 대부업 철수 약속 어기고 고객 자금 횡령까지…과태료 3.7억원 중징계
- 8천년고도 경주,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최종 지정
- 9새마을문고 영천시지부, 찾아가는 피서지 문고 운영
- 10한국수력원자력, 체코 두코바니 원전 부지세부조사 착수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