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조셉앤스테이시와 협업 한정판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라네즈가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함께 'BFF(Best Friends Forever)'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BFF(Best Friends Forever)라는 이름에 맞게 친구와 우정 아이템으로 쓸 수 있도록 가을·겨울에 어울리는 2가지의 색상을 선정해 제품을 구성했다. 또한 뷰티와 패션이라는 서로 다른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친구처럼' 어우러져 에디션을 함께 기획해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았다.
두 브랜드가 선정한 컬러는 차분한 흙빛 오렌지 색상인 ‘번트 코랄'과 채도 높은 밝은 붉은색의 '스칼렛 레드'다. 번트 코랄 색상에는 라네즈가 추구하는 '빛나는 아름다움'이란 뜻의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에서 따온 ‘루미’를, 스칼렛 레드 색상에는 조셉앤스테이시 브랜드 명을 담아 ‘스테이시’라는 이름을 붙여 에디션의 각 제품명에 적용했다.
에디션 제품은 라네즈 네오 쿠션과 아이 섀도 팔레트, 조셉앤스테이시 플리츠 니트백으로 구성했으며, 선정한 2개의 색상을 중심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네오 쿠션 매트는 대표 호수인 21N에 한해 쿠션 용기 색상을 ‘루미’와 ‘스테이시’로 적용했다. 아이 섀도 팔레트는 '1호 루미', '2호 스테이시' 총 2개로, 가을과 겨울의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섀도 6가지가 각각 다른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돼 있다. '럭키 플리츠 니트백' 역시 한정판으로 루미, 스테이시 색상을 적용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베스트텍,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수상…“AI 기반 혁신성과 인정”
- 아워홈, ‘별미분식 인천공항T2점’ 리뉴얼 오픈
- 아영FBC, ’서울의 심판' 우승와인 '본테라 에스테이트 콜렉션' 선봬
- SPC그룹, 쉐이크쉑 말레이시아 2호점 ‘선웨이 피라미드점’ 오픈
- 롯데리아, 특화 전략매장 ‘롯데월드몰점’ 리뉴얼 오픈
- 우아한청년들, '2024 배민커넥트 연말결산' 이벤트
- 이디야커피, 말레이시아 1호점 ‘엘미나점’ 오픈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하이브리드 추가 생산…"친환경차 세제 혜택 받으세요"
- S-OIL,아시아 정유사 최초 15년 연속 ‘DJSI 월드’ 기업 선정
- 중진공, 노사 공동 일·가정 양립 실천 선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베스트텍,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수상…“AI 기반 혁신성과 인정”
- 2계명문화대, LiFE 2.0사업 통해 대학 평생교육체제 구축 및 우수성과 창출
- 3영덕군, 파나크㈜와 ‘관광·경제 활성화’ 협약체결
- 4부산은행,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배우는 금융교육
- 5아워홈, ‘별미분식 인천공항T2점’ 리뉴얼 오픈
- 6아영FBC, ’서울의 심판' 우승와인 '본테라 에스테이트 콜렉션' 선봬
- 7SPC그룹, 쉐이크쉑 말레이시아 2호점 ‘선웨이 피라미드점’ 오픈
- 8롯데리아, 특화 전략매장 ‘롯데월드몰점’ 리뉴얼 오픈
- 9우아한청년들, '2024 배민커넥트 연말결산' 이벤트
- 10차기 농협은행장에 강태영·생명 박병희·손보 송춘수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