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조셉앤스테이시와 협업 한정판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라네즈가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함께 'BFF(Best Friends Forever)'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BFF(Best Friends Forever)라는 이름에 맞게 친구와 우정 아이템으로 쓸 수 있도록 가을·겨울에 어울리는 2가지의 색상을 선정해 제품을 구성했다. 또한 뷰티와 패션이라는 서로 다른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친구처럼' 어우러져 에디션을 함께 기획해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았다.
두 브랜드가 선정한 컬러는 차분한 흙빛 오렌지 색상인 ‘번트 코랄'과 채도 높은 밝은 붉은색의 '스칼렛 레드'다. 번트 코랄 색상에는 라네즈가 추구하는 '빛나는 아름다움'이란 뜻의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에서 따온 ‘루미’를, 스칼렛 레드 색상에는 조셉앤스테이시 브랜드 명을 담아 ‘스테이시’라는 이름을 붙여 에디션의 각 제품명에 적용했다.
에디션 제품은 라네즈 네오 쿠션과 아이 섀도 팔레트, 조셉앤스테이시 플리츠 니트백으로 구성했으며, 선정한 2개의 색상을 중심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네오 쿠션 매트는 대표 호수인 21N에 한해 쿠션 용기 색상을 ‘루미’와 ‘스테이시’로 적용했다. 아이 섀도 팔레트는 '1호 루미', '2호 스테이시' 총 2개로, 가을과 겨울의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섀도 6가지가 각각 다른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돼 있다. '럭키 플리츠 니트백' 역시 한정판으로 루미, 스테이시 색상을 적용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GV, ‘아바타: 불과 재’ 4DX·SCREENX 등 기술특별관 흥행 질주
- 네이버, 신규 오픈 커뮤니티 서비스 ‘라운지’ 출시 예고
- 스타벅스, 온라인 플랫폼 29CM서 새해 기획 굿즈 단독 출시
- HDC현대산업개발, 6361억 규모 '인천 굴포천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수주
- 롯데웰푸드, ‘프리미엄 가나’ 앰배서더로 김연아 발탁
- 삼성, 자체 GPU 제작 착수…2027년 ‘엑시노스’ 탑재 전망
- 삼성 TV 플러스 "2000년대 드라마 고화질"…'올인원 AI 통합 채널' 운영
- 쿠팡 “개인정보 3000개만 유출…고객보상안 조만간 발표”
- 정의선 회장이 꺼낸 두 장의 카드…"첫 여성 사장·자율주행 재점검"
- 주사에서 알약으로…‘먹는 위고비' 美 FDA 승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 '15분도시 안전한 학교 가는 길' 민관협의체 닻 올라
- 2키움운용, 키움ELB플러스펀드 2호 출시
- 3골드앤에스, 시원스쿨 양수…브랜드 통합 시너지 창출
- 4한국투자증권,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업무협약 체결
- 5CGV, ‘아바타: 불과 재’ 4DX·SCREENX 등 기술특별관 흥행 질주
- 6네이버, 신규 오픈 커뮤니티 서비스 ‘라운지’ 출시 예고
- 7스타벅스, 온라인 플랫폼 29CM서 새해 기획 굿즈 단독 출시
- 8한투운용, 국내 기술주 투자 ETF 변경 상장…"5G 대신 AI"
- 9HDC현대산업개발, 6361억 규모 '인천 굴포천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수주
- 10롯데웰푸드, ‘프리미엄 가나’ 앰배서더로 김연아 발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