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한식 브랜드 ‘비비고’ 판매
경제·산업
입력 2020-09-14 16:11:25
수정 2020-09-14 16:11:2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CJ제일제당과 손잡고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 제품을 온라인몰 하이프레시(hyFresh)를 통해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양사간 제품 카테고리 확대와 채널 확장의 니즈가 맞아 떨어지며 성사됐다. CJ제일제당은 한국야쿠르트의 판매 조직과 배송에 주목했다. 전국 1만1,000명 프레시 매니저는 냉장카트 ‘코코’를 통해 전달해 상온 제품부터 냉장 식품까지 취급할 수 있다. 전달 일자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고 정기배송이 가능해 식사 준비가 편리하다.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 배송인 점도 장점이다. 소량을 자주 구매하는 최근의 소비 패턴에 부합한다.
하이프레시에서 선보이는 ‘비비고’ 제품은 국물요리 6종, 생선구이 4종. 총 10종이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국·탕·찌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상온 간편식 제품이다. ‘비비고 생선구이’는 생선구이를 간편한 즐길수 있는 냉장 수산 간편식으로, 1인분씩 트레이에 소포장해 전자레인지에 1분만 조리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디지털마케팅 부문장은 ”‘비비고’ 제품 판매를 시작으로 향후 메뉴 공동개발을 통해 양사간 윈윈 시너지를 이끄는 B2B사업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인사] 무신사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 현대차 아이오닉 9, 獨 전문지서 전동화 SUV 비교 평가 우수 성적
- 무신사,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중국 오프라인 공략 나서
- 현대차그룹 HTWO 광저우, 광저우시 수소 버스 224대 수주
- 스텔란티스코리아, SBH 인천 전시장·서비스센터 공식 개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2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3나주 작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소장품 특별전 열려
- 4무신사
- 5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6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7수성아트피아, ‘김창완밴드와 함께하는 연말 콘서트’ 개최
- 8영남대, '캠퍼스형 K-헤리티지 체험 플랫폼' 구축
- 9영남이공대, ㈜네패스아크와 반도체 테스트 분야 일학습병행 협약 체결
- 10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