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고객 체험 공간 ‘명동 쇼룸’ 리뉴얼 오픈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라네즈가 '명동 쇼룸'(중구 명동8길 8)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라네즈 명동 쇼룸은 ‘라네즈의 방(Room of Laneige)’ 콘셉트로 마치 고객이 자신의 방에 있는 것처럼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쇼룸은 2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1층은 제품 체험 공간으로 마련했다. 직원의 도움 없이도 라네즈의 전 라인을 유형별, 피부 고민 별로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 공간과 5대 핵심 제품의 제형과 향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다. 매장 한쪽은 소파, 화장대, 거울 등으로 '방' 콘셉트를 강조한 공간을 마련했다.
2층에는 라네즈 명동 쇼룸만의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비스포크 크림 스킨(BESPOKE CREAM SKIN)’ 공간이 있다. 고객이 보습, 탄력, 결, 톤 등의 피부 고민에 따라 네 가지 성분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현장에 있는 조제관리사가 즉석에서 제조해 준다. 크림 스킨 용기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공간도 함께 마련돼 있다.
라네즈는 이번 쇼룸 오픈을 기념해 소수의 인원이 매장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소규모 투어 프로그램 ‘라네즈 스테이’를 11월 4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라네즈 디비전 이혜진 상무는 “급변하고 있는 리테일 환경에 대응해 브랜드를 오롯이 체험할 수 있는 ‘경험 중심 매장’을 기획하게 됐다”며 “라네즈 명동 쇼룸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쉼과 머무름의 경험을 줄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주유소 기름값 2주 연속 상승…"다음 주 상승세 제한적"
- 확률형 아이템 규제 강화에…게임업계 ‘긴장’
- 듀오, 8월 결혼정보회사 가입 적기 이유 '세 가지' 공개
- 오픈AI 올트먼 CEO "성장 위해 적자 감수…머스크 발언 신경 안 써"
- “250兆 시장 잡는다”…K-뷰티테크, 글로벌 진출 잰걸음
- 삼성·LG, TV 출하량 둔화…中 맹추격 해법은?
- [부동산 캘린더] 내주 2643가구 분양…"3기 신도시 남양주 왕숙 첫 본청약"
- 배달 미션제, 자율인가 강제인가…압박 속 달리는 라이더들
- 유통업계, 무더위 속 여름철 ‘칠링템’ 먹거리 주목
- “해외 맛집 할인·데이터 추가”…통신3사 휴가철 혜택 뭐있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주유소 기름값 2주 연속 상승…"다음 주 상승세 제한적"
- 2이더리움, 올해 첫 4000달러 돌파…기관 매수·ETF 자금 유입
- 3김천시, 벼 병해충 드론 활용 공동방제 호응
- 4포항시, 북천수·모감주나무와 병아리꽃나무 군락 천연기념물 지정구역 확대 예고
- 5OK저축, 대부업 철수 약속 어기고 고객 자금 횡령까지…과태료 3.7억원 중징계
- 6천년고도 경주,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최종 지정
- 7새마을문고 영천시지부, 찾아가는 피서지 문고 운영
- 8한국수력원자력, 체코 두코바니 원전 부지세부조사 착수식 개최
- 9확률형 아이템 규제 강화에…게임업계 ‘긴장’
- 10듀오, 8월 결혼정보회사 가입 적기 이유 '세 가지'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