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어랍쇼'…5주년 기념 5시간 특집전 진행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공영쇼핑은 수협과 공동 기획한 국내 유일의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어랍쇼(魚Love쇼)’의 방송 5주년을 맞아 오는 21일 ‘어랍쇼’에서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들을 선정해 5시간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에는 △송금희 간장게장(오전 10시3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자연산손질촉촉오징어(오후 2시 40분) △제주은갈치(오후 5시40분) △법성포참맛굴비(오후8시 40분) △한입금게장(오후 11시 45분)을 판매한다.
특집 방송에 걸맞게 자동주문 시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드워드권 셰프가 출연해 국내산 수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도 선보일 예정이다.
‘어랍쇼’는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2015년 10월 21일 영광 굴비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시청자를 찾아갔다.
첫 방송 이후 240여개의 상품을 소개에 주문수량 74만건, 주문금액으로는 무려 350억 이상을 판매해 우리 수산물 소비 활성화에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자 '수산인의 날' 특집 ‘어랍쇼’를 방송한 바 있으며, 이날 소개된 5가지 상품은 전량 매진됐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어랍쇼가 어느덧 5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매주 수요일 수산시장 ‘어랍쇼’는 신선하고 품질도 가격도 좋은 우리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으로서 더욱 탄탄한 판로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