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규 에듀윌 대표, “임직원 건강 지원 나선다”

문화·생활 입력 2020-11-05 10:17:14 수정 2020-11-05 10:17:14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임직원 및 가족의 건강 지원을 위해 나선다.

 

에듀윌은 지난 10,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복지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했다. 앞으로 에듀윌 임직원과 그 가족은 전국 90여개의 제휴 병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안과, 치과, 한의원 등 12개 진료 과목을 대상으로, 라식, 치아교정 및 임플란트와 성형, 모발이식 등 진료 시, 개인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는 이번 의료 복지 프로그램 도입으로 임직원과 그 가족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의료 복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심리상담실 운영과 함께 이번 의료복지 프로그램 도입으로 몸도 마음도 더 건강해 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교육기업 중에 복지 좋은 회사로 알려져 있는 만큼 에듀윌은 직원들에게 최고의 복지를 제공해 오고 있다. 무료 스낵과 아이스크림이 비치돼 있고, 안마 의자와 보드 게임, 전자 오락실 게임기가 있는 사내 카페 에듀윌역’, 여성전용 휴게공간, 국가공인 안마사가 상주하는 힐링큐브 그리고 사내 심리상담실과 사내 도서관 북힐즈등을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 생일과 결혼기념일에는 조기 퇴근 및 선물을 증정하고, 최대 1개월 휴가와 휴가비를 지원하는 장기근속 포상 제도도 마련돼 있다. 연간 120만원의 복지포인트까지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워라밸 기업답게 업계 최초로 시행하고 있는 주 4일 근무제는 에듀윌 대표 복지제도 중 하나다. 매일 오후 재충전을 위한 집중 휴식시간과 원하는 시간에 출근할 수 있는 시차 출퇴근제등 매년 새로운 복지로 임직원들이 보다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