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사회주택 브랜드 네이밍 '가치가'
경제·산업
입력 2020-11-09 10:25:38
수정 2020-11-09 10:25:38
지혜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사회주택 브랜드 이름으로 '가치가'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가치가는 서울시 사회주택의 공모전에서 네이밍 부문 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슬로건 부문에서는 '아름다운 어울림, 행복의 반올림'이 선정됐다.
가치가는 '가치(價値)'와 집을 뜻하는 '가(家)'의 합성어로 '쓸모 있는 집'을 뜻한다. 또 '가치'는 '같이'와 발음이 같아 '함께 공유하며 사는 집'이라는 뜻도 된다고 공사는 설명했다.
슬로건 대상 수상작인 '아름다운 어울림, 행복의 반올림'은 사회주택에서 함께 어울리며 행복을 반올림하자는 의미다.
네이밍과 슬로건 대상 수상자는 각각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을 받는다.
서울시 사회주택은 민간 시세의 80% 수준의 임대료에 최장 10년까지 거주할 수 있는 공공지원형 민간임대주택이다.
김세용 SH공사 사장은 "가치가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서울시 사회주택이 시민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heyj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타벅스,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고객 접점 넓힌다
- 한국마사회, 부패방지 및 규범준수 경영 인증 3년 연속 유지
- 한국마사회, 경주마 유전능력평가 서비스 '마이K닉스' 시행
- 세븐일레븐, 한부모가족 응원 위한 2025 모두하나대축제 참여
- GS25, ‘건강기능식품’ 흥행 가도…’밀리언셀러 등극 눈앞’
- LG,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출시
- SKT, 국제사회와 책임 있는 AI 논의 확대
- 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15개 카테고리 6만여개 상품 선봬
- ‘롯데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 성료
- 제주항공, 20개 협력사와 지속가능 간담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