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 네이버페이와 ‘퍼마일 자동차보험’ 가입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국내 1호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3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평상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다수인 점과 ‘퍼마일자동차보험’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고객 혜택 차원에서 별도의 종료 기간 없이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날의 다음 달 말일에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지급되며, 세부 내용은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밖에도 캐롯은 현재 현대카드로 가입시 3만원 주유권 제공, 신한카드와는 가입시 3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캐롯 홈페이지 내 캐롯 라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캐롯은 카드사 이벤트 외에도 번개장터, 차이페이, 마카롱택시 등 다양한 분야와 제휴를 맺으며 해당 채널에서 가입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캐롯 관계자는 “10월 이후 배우 신민아와 함께하는 신규 광고 론칭과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 확대를 이어 나가면서 가파른 실적 상승을 이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 신한금융, 롯데홈쇼핑, 11번가 등 다양한 분야의 업계와 가입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캐롯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캐롯은 지금까지 GS홈쇼핑, K-Car, 골프존, 토스, 핀크, 티몬 등 다양한 분야의 업계와도 꾸준히 제휴를 맺으며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고 쉽게 캐롯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안도걸 "지난해 대주주 3272명, 1인당 양도차익 29억 신고"
- CET1 방어 나선 금융지주…기업대출 조이기로 방향 틀어
- ‘美 관세충격’ 코스피 2500 붕괴…낙폭 일부 만회
- 핵심 인재 떠나고 빼앗기고...토스證 김규빈 리더십 시험대
- 롯데카드, 실적 부진·MBK 리스크…새 주인 찾기 ‘난망’
- 또 구설 오른 키움證, 이번엔 주문 '먹통'…점유율 1위 흔들리나
- KB국민銀, 미얀마 지진 피해 구호 성금 1억4000만원 지원
- 하나금융, 중기·소상공인 대상 총 6.3조원 긴급 금융지원
- 산업은행, 원전산업성장펀드 1000억원 조성 개시
- 대신證 "폴더블폰 성장 명확, 힌지 부품업체 KH바텍 주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