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화장품’ 메디큐브, 실시간 검색어 1위 장악…그 이유는?
문화·생활
입력 2020-12-07 09:36:25
수정 2020-12-07 09:36:25
유연욱 기자
0개

유재석 화장품으로
유명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했다.
메디큐브는
지난 3일 오전 누적 판매량 230만개, 고객 사용 후기 4만개를 돌파한 대표 제품 ‘제로모공패드’를 1+1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며 5분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품절되는 기록을 세웠다.

Naver DataLab [사진= 메디큐브]
3일 오전 11시경부터 네이버 검색창에 <유재석 제로모공패드>와 <메디큐브>를
연달아 검색하여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이 폭주하며 실시간 검색어 순위가 급등하기 시작하고, 매시간 100명에게 한정 수량을 판매하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장악하기도 했다.
메디큐브는 2018년부터 국민 MC 유재석을 모델로 발탁하여 3년째 전속 모델로 함께하며 안전하고 전문적인 브랜드의 신뢰감을 더해가고 있다.
한편, 메디큐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2월 7일까지 연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에서는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2부산시, 제106회 전국동계체전서 역대 최다 메달 성과
- 3EU, 러시아 동결자산 403조원 압류 검토
- 4트럼프 관세로 EU 수출 42조 타격 추정
- 5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6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7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8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9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10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