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견본주택서 '파이낸스 카운셀링' 지원…대출·세무 상담 지원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대우건설이 지난 11월 청약을 받은 '의정부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 견본주택에서 파이낸스 카운셀링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8일 밝혔다.
파이낸스 카운셀링은 대우건설의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의 일환으로, 지정된 계약기간 동안 견본주택에 방문한 사람에게 대출, 세무 등 금융상담을 제공한다. 지난해 분양한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견본주택에서 처음 시행했다.
이번 서비스는 의정부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의 담당 금융사인 우리은행 직원들이 직접 상담을 제공했으며, 지난 1일부터 나흘간 이뤄졌다.
대우건설의 라이프 프리미엄은 2012년 처음 도입된 제도로, 푸르지오 입주민에게 제공되는 프리미엄 주거서비스다. 지난 2018년부터는 입주 후 뿐만 아니라 분양부터 입주기간 등 전 과정에 거쳐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입주 편의 용품을 지원하는 '홈 키트 렌탈', 이삿날 입주민에게 끼니를 제공하는 '웰컴밀' 서비스 등 10여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오는 12월 입주 예정인 '과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써밋'에는 스마트홈을 활용한 '플러스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플러스 프리미엄은 푸르지오 스마트홈 앱과 홈클리닝 업체, 방문세차 서비스 업체, 자녀 돌봄 서비스 업체 등을 연계하는 서비스다. 입주민들은 푸르지오 앱을 통해 다양한 주거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heyj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38세금징수TF팀', 지방세 체납원인 압류차량 인도명령
- 2안동 풍산시장, 공모사업 선정으로 미식관광 거점화 첫걸음
- 3안동시, ‘K-미식 전통주 벨트 팝업열차’ 출시
- 4안동시, 고향사랑기부제 누적 30억 원 달성
- 5경북도, 광복 80주년 기념 특별기획전 및 추모벽 명각식 개최
- 6경북도, APEC 전 분야 현장준비체제 대전환
- 7경북 시청자미디어센터, 포항 오천읍에 ‘첫 삽’
- 8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경제부총리 만나 핵심현안 지원 요청
- 9대구시, 제80주년 광복절 맞아 뜻깊은 경축행사 개최
- 10대구 북구, '온-배움' 온라인 평생학습 하반기 학습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