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샴푸’ 닥터포헤어, 압도적 비주얼의 TV CF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1-01-06 13:10:33
수정 2021-01-06 13:10:33
유연욱 기자
0개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새로운 TV CF를 공개하며 2021년 새해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2019년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하며 올해도 현빈과 함께 하며 압도적인 비주얼의 TV CF를 선보였다.
이번 TV CF는 기존 샴푸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세련된 비주얼과 함께 배우 ‘현빈’의 섬세하고
풍부한 표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현빈은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낼 만큼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한다.
닥터포헤어 TV CF 속 ‘현빈샴푸’로 불리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1,400만개의 판매량(누적 판매량 2014.10-202.12 기준)을 자랑한다.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과 같은 두피 걱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는 두피 저자극 샴푸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각질 및 피지 관리부터 두피 탄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현재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TV CF 공개를 기념하여 베스트셀러 ‘폴리젠 샴푸’를 비롯해 다양한 두피 홈케어 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쿠폰팩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