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샴푸’ 닥터포헤어, 압도적 비주얼의 TV CF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1-01-06 13:10:33
수정 2021-01-06 13:10:33
유연욱 기자
0개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새로운 TV CF를 공개하며 2021년 새해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2019년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하며 올해도 현빈과 함께 하며 압도적인 비주얼의 TV CF를 선보였다.
이번 TV CF는 기존 샴푸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세련된 비주얼과 함께 배우 ‘현빈’의 섬세하고
풍부한 표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현빈은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낼 만큼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한다.
닥터포헤어 TV CF 속 ‘현빈샴푸’로 불리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1,400만개의 판매량(누적 판매량 2014.10-202.12 기준)을 자랑한다.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과 같은 두피 걱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는 두피 저자극 샴푸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각질 및 피지 관리부터 두피 탄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현재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TV CF 공개를 기념하여 베스트셀러 ‘폴리젠 샴푸’를 비롯해 다양한 두피 홈케어 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쿠폰팩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