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샴푸’ 닥터포헤어, 압도적 비주얼의 TV CF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1-01-06 13:10:33
수정 2021-01-06 13:10:33
유연욱 기자
0개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새로운 TV CF를 공개하며 2021년 새해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2019년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하며 올해도 현빈과 함께 하며 압도적인 비주얼의 TV CF를 선보였다.
이번 TV CF는 기존 샴푸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세련된 비주얼과 함께 배우 ‘현빈’의 섬세하고
풍부한 표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현빈은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낼 만큼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한다.
닥터포헤어 TV CF 속 ‘현빈샴푸’로 불리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1,400만개의 판매량(누적 판매량 2014.10-202.12 기준)을 자랑한다.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과 같은 두피 걱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는 두피 저자극 샴푸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각질 및 피지 관리부터 두피 탄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현재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TV CF 공개를 기념하여 베스트셀러 ‘폴리젠 샴푸’를 비롯해 다양한 두피 홈케어 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쿠폰팩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의협 "무허가 녹용 판매 업체, 영구 퇴출해야"
- 가수 이기찬, 이지현도 재발한 ‘허리디스크’…한의통합치료 해볼까?
- "EGFR 변이 폐암에 ‘렉라자+리브리반트’ 병용 요법…3년 생존율 60%"
- 중앙대병원, 로봇심포지엄 성료…로봇수술 최신지견 공유
- 난청과 헷갈리는 ‘성인 청각신경병증’ MRI 기반 진단 방법 나와
- 서울성모병원, 아태지역 첫 ‘단일공 비뇨기 로봇수술’ 1000례 달성
- 고려대 의대, 과기정통부 25개 과제 선정…연구비 45억 원 수주
- 이화의료원, 바스젠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암·치매 진단 5분 만에…강남성심병원, 3세대 디지털 PET-CT 운영
- '러닝 열풍'에 나도 도전? 약이 될 때, 독이 될 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원형 역세권 복합개발.. ‘공간 대전환’사업 발표
- 2안동시, '2025 청년의 날 기념식' 개최…청년 네트워킹의 장 마련
- 3안동시, 산불 피해 딛고 만휴정 정비 완료…9월 25일 공식 개방
- 4안동시, 영양군과 ‘은하수랜드·공공산후조리원’ 건립 추진
- 5대구 북구청, '2025 북구 도시재생 페스타' 성황리 개최
- 6대구 북구청-한경협중소기업협력센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위한 경영 자문 상담회 개최
- 7의성군, 찾아가는 인구교육 성료...아이들에게 생명의 소중함 전해
- 8의성군, 2026년 농어촌진흥기금 지원사업 대상자 모집
- 9의성로컬푸드직매장, 농식품부 ‘우수 농산물 직거래사업장’ 인증 획득
- 10의성군, 상점가 문화행사 성황리 마무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