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샴푸’ 닥터포헤어, 압도적 비주얼의 TV CF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1-01-06 13:10:33
수정 2021-01-06 13:10:33
유연욱 기자
0개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새로운 TV CF를 공개하며 2021년 새해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2019년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하며 올해도 현빈과 함께 하며 압도적인 비주얼의 TV CF를 선보였다.
이번 TV CF는 기존 샴푸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세련된 비주얼과 함께 배우 ‘현빈’의 섬세하고
풍부한 표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현빈은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낼 만큼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한다.
닥터포헤어 TV CF 속 ‘현빈샴푸’로 불리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1,400만개의 판매량(누적 판매량 2014.10-202.12 기준)을 자랑한다.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과 같은 두피 걱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는 두피 저자극 샴푸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각질 및 피지 관리부터 두피 탄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현재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TV CF 공개를 기념하여 베스트셀러 ‘폴리젠 샴푸’를 비롯해 다양한 두피 홈케어 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쿠폰팩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 '술 한 잔'도 심장에 독…"심혈관에 안전한 음주는 없다"
- 로킷헬스케어, 'AI 당뇨발 재생 플랫폼'...국내 11개 거점 병원 도입
- 삼성서울병원 양성자치료센터, 개소 10주년 기념 심포지엄 개최
- 한림대성심병원, ‘가정·의료 환경 특화 휴머노이드 로봇’ 연구개발 착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라오스 기술통신부 방한단, 남원 SW미래채움 전북센터 방문
- 2산은, KDB V:Launch Closing 개최…"남부권투자금융본부 펀드 출자 규모 1000억원"
- 3블루웨이브스트래티지, 아테나자산운용과 글로벌 확장 MOU 체결
- 4IBK벤처투자-대신증권 ‘넥스트 밸류업 펀드’ 공동 결성
- 5국보디자인,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안전보건경영 인증 획득
- 6한국메디칼푸드, 케어밀 스틱젤 3종 선물세트 연말 프로모션 진행
- 7김원종 전 청와대 행정관, 제9대 남원시장 출마 선언
- 8푸드올로지, K-이너뷰티 글로벌 표준 제시…"해외 시장 공략 본격화"
- 9김기범 홀트아동복지회 탑리더스 위원, 한부모가족 지원 ‘김기범 기금’ 전달
- 10부산도시공사, '2025년 제8회 BMC 청렴골든벨' 행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