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레고 아트’ 시리즈 신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1-07 14:52:16
수정 2021-01-07 14:52:1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레고그룹이 레고 모자이크 아트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레고 아트’ 시리즈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레고 아트는 레고로 만들어진 캔버스 위에 2D 타일 브릭을 조립해 레고 모자이크 예술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시리즈다. 해리포터와 디즈니의 미키미니 마우스를 테마로 출시했다.
‘레고 아트 해리포터 호그와트의 문장’은 호그와트 4대 기숙사의 상징을 원하는 대로 조립할 수 있는 포인원(4-in-1) 제품이다. 하나의 세트로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후플푸프, 래번클로의 기숙사 문장을 바꿔가며 만들 수 있다.
‘레고 아트 디즈니 미키 마우스’는 하나의 세트로 레트로 감성의 미키 마우스 또는 미니 마우스 모자이크 아트를 만들 수 있는 투인원(2-in-1) 제품이다. 두 개의 세트를 조합하면 미키와 미니 마우스가 함께 있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각 세트는 벽에 걸 수 있는 부품이 포함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세로 각 40cm다. 레고 아트 시리즈 2021년 신제품 2종은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포함해 전국 레고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6만9,900원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인사] 무신사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 현대차 아이오닉 9, 獨 전문지서 전동화 SUV 비교 평가 우수 성적
- 무신사,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중국 오프라인 공략 나서
- 현대차그룹 HTWO 광저우, 광저우시 수소 버스 224대 수주
- 스텔란티스코리아, SBH 인천 전시장·서비스센터 공식 개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2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3나주 작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소장품 특별전 열려
- 4무신사
- 5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6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7수성아트피아, ‘김창완밴드와 함께하는 연말 콘서트’ 개최
- 8영남대, '캠퍼스형 K-헤리티지 체험 플랫폼' 구축
- 9영남이공대, ㈜네패스아크와 반도체 테스트 분야 일학습병행 협약 체결
- 10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