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레고 아트’ 시리즈 신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1-07 14:52:16
수정 2021-01-07 14:52:1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레고그룹이 레고 모자이크 아트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레고 아트’ 시리즈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레고 아트는 레고로 만들어진 캔버스 위에 2D 타일 브릭을 조립해 레고 모자이크 예술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시리즈다. 해리포터와 디즈니의 미키미니 마우스를 테마로 출시했다.
‘레고 아트 해리포터 호그와트의 문장’은 호그와트 4대 기숙사의 상징을 원하는 대로 조립할 수 있는 포인원(4-in-1) 제품이다. 하나의 세트로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후플푸프, 래번클로의 기숙사 문장을 바꿔가며 만들 수 있다.
‘레고 아트 디즈니 미키 마우스’는 하나의 세트로 레트로 감성의 미키 마우스 또는 미니 마우스 모자이크 아트를 만들 수 있는 투인원(2-in-1) 제품이다. 두 개의 세트를 조합하면 미키와 미니 마우스가 함께 있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각 세트는 벽에 걸 수 있는 부품이 포함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세로 각 40cm다. 레고 아트 시리즈 2021년 신제품 2종은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포함해 전국 레고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6만9,900원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쇼핑, 업계 최초 중간배당…김상현 부회장 "주주 소통 강화"
- 이마트24, 신임 대표 최진일 상무 내정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넷 효과’ 본 넷플릭스 CEO “최수연 대표 만납시다”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북TP·덕일산업(주), ‘2025 월드클래스플러스사업’ 선정
- 2계명문화대, 공공조달역량개발원과 공공조달학과 신설 및 전문인력 양성 위해 업무협약 체결
- 3영남대 김종오 교수, 과기정통부 ‘글로벌 리더연구’에 선정
- 4영남이공대 사회복지서비스과, ‘일회용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 전개
- 5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이치준 동문 깜짝 1억 기부로 모교 응원
- 6대구행복진흥원, 대구평생학습플랫폼 온라인 강좌 수료 이벤트 진행
- 7대구대-구미어린이과학체험관, ‘양자교실’ 공동 운영
- 8영천시, ‘조부모 손자녀 돌봄사업’ 본격 시작
- 9핀다, DSR계산기 2.0 오픈…"3단계 스트레스 DSR 반영"
- 10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