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식품 특화 라이브 커머스 론칭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NS홈쇼핑이 라이브 커머스로 본격적인 고객 소통에 나선다.
NS홈쇼핑은 28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식품 특화 라이브 방송인 '최고의 맛남'을 정식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고의 맛남은 워킹맘과 요리연구가의 만남을 통해 실속있는 가정간편식(HMR)을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는 식품 특화 라이브 방송이다.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NS홈쇼핑 모바일 앱의 띵라이브 탭을 통해서 선보인다.
이달 초 라이브커머스사업부가 신설되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앞서 지난 21일에 진행된 파일럿 방송(시험방송)에서는 '빅마마'의 인기 상품인 LA갈비, 사태듬뿍 맑은국을 TV홈쇼핑과 차별화된 부담 없는 구성에 초특가 가격을 내세워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NS홈쇼핑의 최고의 맛남은 단순히 댓글만 읽고 조리 시연을 보이는 방송이 아닌, 요리전문가의 쿡방과 시청자의 참여를 더한 ‘요리토크쇼’ 프로그램이다. 빅마마 이혜정 요리연구가의 딸이며 키친스토리 대표인 '고준영 요리연구가'와 NS홈쇼핑 대표 워킹맘 '최경진 쇼핑호스트'가 함께 시청자와 소통하며, 실시간으로 요리 고민을 해결해 준다는 계획이다.
NS홈쇼핑 비머스팀 송민지 PD는 "TV홈쇼핑과 비슷한 포맷의 기존 라이브 방송을 벗어나, 진행자와 시청자가 비대면으로 소통하고 함께 요리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며 "재미있는 이벤트와 가성비,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상품으로 고객에게 찾아가는 방송이 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그룹, 계열사 3곳 대표이사 인사…'김우석·양기원·김재형' 내정
- 카톡에 챗GPT 도입…떠난 이용자 발길 되돌릴까
- HD현대 정기선 “美 해양 르네상스 파트너 될 것”
- ‘수익 부진’ LF푸드…‘2인 대표’로 체질 개선 속도
- 정의선, 빈 살만과 회동…“車·수소·원전 등 협력 확대”
- 파주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가 만든 새로운 주거 기준
- 현대제철, 제4회 AI·빅데이터 페스티벌 개최
- 삼성바이오로직스, 3분기 매출 1조6602억 원…역대 최대
- 삼성물산 건설, 3분기 영업익 1110억원…전년 동기比 53%↓
- HDC현대산업개발 3분기 영업익 730억원…전년比 53.8%↑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경대 이채영 총장, 글로벌 K-컬처 인재양성 위해 팔 걷어. . .대경대, 음악전문 MI 대학과 한·미 교육협약 체결
- 2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제12회 경상북도 평생학습박람회 성료
- 3대경경자청, 일본기업 관심 속 DGFEZ 현장 투자설명회 성료
- 4영남이공대, 2025 NI2.0 AID 해커톤 대회에서 최우수상 수상
- 5대구대-포항테크노파크, 친환경에너지·미래모빌리티 인재 양성 업무협약 체결
- 6영남대, 전국체전 ‘금3·은6·동4’ 쾌거
- 7iM뱅크(아이엠뱅크), 2025년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진행
- 8영덕군의회, 제317회 임시회 개회
- 9대구가톨릭대병원 재활의학과 권동락 교수, 2025 대한재활의학회 추계학술대회 ‘우수포스터상’ 수상
- 10포항시, 2025 APEC 기념 포항불꽃쇼 29일 개막…포항 밤하늘 불꽃으로 수놓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