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라, 전 연령대 스킨케어 3종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1-02-02 15:37:50
수정 2021-02-02 15:37:50
박진관 기자
0개

주식회사
비온코스에서 스킨케어 화장품브랜드 ‘라비오라’를 론칭하여 서비스를 시작했다.
라비오라는
모든 연령대의 여성들이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에
브랜드로 특화한 성분을 사용해 모든 여성의 피부고민을 해결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라비오라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루티산 크림’,
‘글로우 오로라 세럼’, ‘루티날 크림’ 스킨케어 3종 제품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
라비오라
관계자는 "데이크림인 루티산 크림과 글로우 오로라 세럼에 사용된 루티산 성분은 루테인과 히알루론산을
합쳐 제작된 라비오라만의 특화된 성분"이라고 전했다.
이어 "루티날 성분은 루테인과 레티날 성분을 함께 사용했다"며 "루티날 성분이 함유된 루티날 크림은 잠들기 전 사용하는 나이트 크림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비오라의 스킨케어 3종 제품은 현재 라비오라
자사쇼핑몰과 각종 포털,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2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3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4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5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6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7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8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9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10'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