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올리브영 입점,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 진행
잠재된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현시키는
Mood-Narrative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가 올 3월, 국내 대표 H&B스토어 '올리브영'에 정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오는 24일 온라인 몰 선공개를
시작으로 3월부터는 전국 135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힌스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올리브영 론칭 기념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으로 24일 단 하루 인기 상품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에 할인가가 적용된다.
힌스는 작년 가을 시그니처 브로우 라인을 출시하면서, 화보를 통해 보여오던 한 올 한 올 결 살린 눈썹(일명 '결브로우') 트렌드를 국내에서 이끌어간 바 있다.
그중에서도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는 눈썹 본연의 모양을 살리면서 결은
선명히, 숱은 풍성히 해주어 한 끗 더 세련된 룩을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현재까지도 품절 사태를 빚고
있는 대표 상품이다.
이외에도 손쉽게 윤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트루디멘션 래디언스 밤, 반 톤 낮은 채도로 고유의 분위기를 발견하게 해주는 MLBB 립
무드인핸서 마뜨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품목들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별화된 감각적 브랜드 이미지와 특유의 밀도 있는 컬러 플레이로 론칭
이후 줄곧 뷰티 업계 내 주목을 받아오던 힌스의 올리브영 입점 소식에 팬들은 "이제는 가까운
곳에서도 힌스를 만나볼 수 있다"는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힌스 관계자는 "힌스만의
고유한 무드가 더욱 풍성하고 직접적인 고객 경험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3월 2일부터 올리브영 명동중앙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코엑스몰점, 강남타운점, 판교아뉴프랑점, 수원 AK역사점, 부산센텀점 등지에서 힌스를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2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3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4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5‘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6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7"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8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 9SKT, 설 전 파트너사에 1,230억원 대금 조기 지급
- 10경찰청 "일부 尹 지지자 서부지법 폭력난동, 엄정 대응"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