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카이로스’ 제휴 프로모션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룽투코리아가 국내 대표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손잡고 MMORPG ‘카이로스’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맘스터치 버거세트 또는 치킨 제품 구매 시 카이로스 아이템 특별 쿠폰을 증정하고 추가로 쿠폰 인증샷을 카이로스 네이버 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맘스터치 닭강정트리오 모바일 상품권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지난해 5월 국내에서 정식 출시된 ‘카이로스’는 출시 전 사전예약자 100만명을 모집했고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순위 2위를 기록한 바 있는 인기작이다. 출시 후 약 9개월이 지난 현재 누적 다운로드는 58만건을 돌파했고 게임 누적 방문자는 26만명을 넘어섰다.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운영하는 맘스터치는 가격 대비 맛과 품질이 뛰어난 ‘가성비’ 전략과 주문 후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 쿡’ 등 서비스 품질에 대한 확고한 철학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버거∙치킨 브랜드다. 전국에 약 1300여개 맘스터치 가맹점이 있고 맘스터치 가맹점은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비용에 창업이 가능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창업 시장에서 선호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꼽힌다.
김홍석 해마로푸드서비스 성장전략본부장은 “룽투코리아와 해마로푸드서비스의 공동 프로모션 진행을 통한 양사 간의 마케팅 시너지 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봉준 룽투코리아 경영지원본부장은 “이번 맘스터치와의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장기 흥행 중인 ‘카이로스’가 또다시 유저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해마로푸드서비스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한 추가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통신사, 해킹 여파…분쟁 신청 7월 월간 최다
- 2'AI로 미래를 여는 임실'…2025 ON마을 화합 한마당 열려
- 3코엑스, 야외 도시 숲으로 탈바꿈…"美 SWA 그룹 조경"
- 4LG전자·LG CNS·LG엔솔, '원 LG' 선봬…"AI 데이터센터 사업 강화"
- 5임실N치즈축제, 개막과 동시에 흥행 폭발…역대 최대 인파 기록ㅊ
- 6여수 국동항 폐유 유출, 파손된 저장용기서 770리터 흘러나와
- 7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 상승…3분기 상장사 시총 331조원 증가
- 8수성구 지산2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청소년이 GREEN 줍깅’ 환경 실천 프로그램 진행
- 9계명문화대, 학생 주도형 ‘비슬제(새봄월드)’로 대학 축제 새 전환점 활짝
- 10영남이공대학교 인테리어디자인과, 산불 피해지역에 ‘들마루’ 기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