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카이로스’ 제휴 프로모션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룽투코리아가 국내 대표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손잡고 MMORPG ‘카이로스’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맘스터치 버거세트 또는 치킨 제품 구매 시 카이로스 아이템 특별 쿠폰을 증정하고 추가로 쿠폰 인증샷을 카이로스 네이버 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맘스터치 닭강정트리오 모바일 상품권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지난해 5월 국내에서 정식 출시된 ‘카이로스’는 출시 전 사전예약자 100만명을 모집했고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순위 2위를 기록한 바 있는 인기작이다. 출시 후 약 9개월이 지난 현재 누적 다운로드는 58만건을 돌파했고 게임 누적 방문자는 26만명을 넘어섰다.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운영하는 맘스터치는 가격 대비 맛과 품질이 뛰어난 ‘가성비’ 전략과 주문 후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 쿡’ 등 서비스 품질에 대한 확고한 철학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버거∙치킨 브랜드다. 전국에 약 1300여개 맘스터치 가맹점이 있고 맘스터치 가맹점은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비용에 창업이 가능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창업 시장에서 선호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꼽힌다.
김홍석 해마로푸드서비스 성장전략본부장은 “룽투코리아와 해마로푸드서비스의 공동 프로모션 진행을 통한 양사 간의 마케팅 시너지 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봉준 룽투코리아 경영지원본부장은 “이번 맘스터치와의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장기 흥행 중인 ‘카이로스’가 또다시 유저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해마로푸드서비스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한 추가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