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카이로스’ 제휴 프로모션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룽투코리아가 국내 대표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손잡고 MMORPG ‘카이로스’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맘스터치 버거세트 또는 치킨 제품 구매 시 카이로스 아이템 특별 쿠폰을 증정하고 추가로 쿠폰 인증샷을 카이로스 네이버 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맘스터치 닭강정트리오 모바일 상품권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지난해 5월 국내에서 정식 출시된 ‘카이로스’는 출시 전 사전예약자 100만명을 모집했고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순위 2위를 기록한 바 있는 인기작이다. 출시 후 약 9개월이 지난 현재 누적 다운로드는 58만건을 돌파했고 게임 누적 방문자는 26만명을 넘어섰다.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운영하는 맘스터치는 가격 대비 맛과 품질이 뛰어난 ‘가성비’ 전략과 주문 후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 쿡’ 등 서비스 품질에 대한 확고한 철학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버거∙치킨 브랜드다. 전국에 약 1300여개 맘스터치 가맹점이 있고 맘스터치 가맹점은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비용에 창업이 가능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창업 시장에서 선호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꼽힌다.
김홍석 해마로푸드서비스 성장전략본부장은 “룽투코리아와 해마로푸드서비스의 공동 프로모션 진행을 통한 양사 간의 마케팅 시너지 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봉준 룽투코리아 경영지원본부장은 “이번 맘스터치와의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장기 흥행 중인 ‘카이로스’가 또다시 유저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해마로푸드서비스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한 추가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차기 금투협 회장 ‘3파전’…코스피 5000 이끌 적임자는
- 'AI 거품론'에 코스피 3900 붕괴…"검은 금요일"
- 결제 즉시 현장서 리뷰·적립…네이버페이 ‘커넥트’ 출시
- 속도조절에도 불붙은 빚투…반대매매 주의보
- KB국민카드, 제1회 'KB 알레그로 정기연주회' 성료
- BNK부산은행, ‘수영구 사랑의 집 고쳐주기’ 발대식 개최
- 코람코자산운용, 김태원·윤장호 각자 대표체제 출범
- 제일기획, 안정적 실적 지속 전망…목표가 유지-한화
- 정종표 DB손해보험 대표, 제51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철탑산업훈장' 수상
- NH농협은행, 서울대서 '농심천심운동 이해하기' 토론회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EU, 자유무역 중요성 재확인…철강·디지털 통상 등 현안 논의
- 2우원식 국회의장, 베트남 당 서기장과 회동…“경제 협력 확대 기대”
- 3미국, 엔비디아 ‘H200’의 중국 수출 허용 검토…대중 규제 완화 신호?
- 4일본 정부, 반도체 기업 라피더스에 11조원 추가 지원…"반도체 부활"
- 5HD현대건설기계, 영천시에서 제17호 국가유공자 하우스 리모델링 준공식 개최
- 6신성일기념관 개관식 개최...영천에 새로운 문화 랜드마크 탄생
- 7김천교육지원청, Wee센터 돋움·디딤 프로그램 활동 평가 및 간담회 운영
- 8포항스틸아트페스티벌, ‘빛과 쇠’의 울림…7만 5천여 명 다녀가며 성료
- 9포항시, 호동근로자종합복지관·건설기능학교 새단장…근로자 복지 인프라 강화
- 10영천시, 기업 데이터 플랫폼 구축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