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봄맞이 상품 기획…"안방에서 캠핑카 주문을"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공영쇼핑이 캠핑카와 돼지고기 등 봄 나들이 철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공영쇼핑은 개국 이래 처음으로 캠핑카 상품을 선보인다. 코로나 상황에서 안전한 봄 나들이에 안성맞춤인 캠핑카인 만큼 많은 관심을 받을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되는 캠핑카는 '제일모빌 캠핑카'로 오는 26일 저녁 9시 45분에 판매 방송이 진행된다.
'제일모빌 캠핑카'는 기아 봉고3를 기반으로 우리 중소기업이 국내 캠핑 환경에 맞춰 제작했다. 5인승으로 널찍하고 여유로운 공간을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LED 조명으로 단장했다. 추가 옵션 선택 없이도 온열 기능이 탑재된 침대, LED TV, 에어컨, 냉장고, 화장실 등 각종 편의시설을 고루 갖춘 상품이다.
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 후 캠핑카 판매지점을 직접 방문해 상담 후 계약할 수 있다. 가격은 부가세, 개별소비세, 교육세 모두 포함해 7,490만원이다.
이밖에 3월 3일 '삼삼데이'를 맞아 △제주돼지세트(오전 10시 3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1등급 한돈세트(오후 2시 40분) △1등급 한돈 대패목살(오후 6시 40분)을 방송한다.
'제주돼지세트'는 뒷다리살 부위로 구이용, 불고기용, 찌개용 총 4kg이 3만 900원에 판매된다. '1등급 한돈세트'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 삼겹미추리 등 다양한 부위로 구성했으며 2kg이 4만 900원이다. '1등급 한돈 대패목살'은 2.1kg을 4만 900원에 선보인다.
'삼삼데이'를 맞이해 앱 주문 시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1년 넘게 코로나 상황 속에서 많이들 지쳐 있어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봄을 즐길 수 있는 나들이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축수산물과 중소기업이 만드는 다양한 실속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운대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지역 다문화가족들과 걷기대회 ‘성료’
- 2김병환 금융위원장 조용한 퇴임…"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 3인천시, 생계형 체납자에 ‘맞춤형 지원’ 펼쳐
- 4파주시, 공공도서관에...‘리박스쿨’ 도서 퇴출 결정
- 5북수원테크노밸리, "AI가 열어가는 자족형 15분 도시로"
- 6김정헌 중구청장 “제물포구 성공, 주민 화합이 답”
- 7동두천시, ‘환경·안전 도시’로 재도약 밑그림
- 8의정부시, 보훈단체별 간담회… “현장 목소리 정책에 담는다”
- 9'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10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