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봄맞이 상품 기획…"안방에서 캠핑카 주문을"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공영쇼핑이 캠핑카와 돼지고기 등 봄 나들이 철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공영쇼핑은 개국 이래 처음으로 캠핑카 상품을 선보인다. 코로나 상황에서 안전한 봄 나들이에 안성맞춤인 캠핑카인 만큼 많은 관심을 받을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되는 캠핑카는 '제일모빌 캠핑카'로 오는 26일 저녁 9시 45분에 판매 방송이 진행된다.
'제일모빌 캠핑카'는 기아 봉고3를 기반으로 우리 중소기업이 국내 캠핑 환경에 맞춰 제작했다. 5인승으로 널찍하고 여유로운 공간을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LED 조명으로 단장했다. 추가 옵션 선택 없이도 온열 기능이 탑재된 침대, LED TV, 에어컨, 냉장고, 화장실 등 각종 편의시설을 고루 갖춘 상품이다.
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 후 캠핑카 판매지점을 직접 방문해 상담 후 계약할 수 있다. 가격은 부가세, 개별소비세, 교육세 모두 포함해 7,490만원이다.
이밖에 3월 3일 '삼삼데이'를 맞아 △제주돼지세트(오전 10시 3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1등급 한돈세트(오후 2시 40분) △1등급 한돈 대패목살(오후 6시 40분)을 방송한다.
'제주돼지세트'는 뒷다리살 부위로 구이용, 불고기용, 찌개용 총 4kg이 3만 900원에 판매된다. '1등급 한돈세트'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 삼겹미추리 등 다양한 부위로 구성했으며 2kg이 4만 900원이다. '1등급 한돈 대패목살'은 2.1kg을 4만 900원에 선보인다.
'삼삼데이'를 맞이해 앱 주문 시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1년 넘게 코로나 상황 속에서 많이들 지쳐 있어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봄을 즐길 수 있는 나들이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축수산물과 중소기업이 만드는 다양한 실속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제회의서 재확인된 한미일 협력…北엔 대화 메시지
- 기름값 4주 만에 하락…"다음 주도 하락 전망"
- 유클리드소프트, 일경험 사업 통해 청년 언론인 지원
- 김해공항 국제선 활기…"中 노선 회복·LCC 수요 증가 영향"
- [부동산 캘린더] 내주 5322가구 분양…"전국서 다양한 물량 공급"
- “재미와 의미 모두 잡는다”…엠제코 공략 나선 유통업계
- 공유문화 확산·신차 가격부담…2030 "새 차 안사요"
- ‘으뜸 효율’ 가전제품 환급…삼성·LG, 혜택 늘린다
- 불붙은 ‘관세 전쟁’…한국 수출업계, 트럼프 리스크에 비상
- 하반기 국내 MMORPG 경쟁 사활…승자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종이로 엮어 만든 예술, 지승 공예의 세계
- 2국제회의서 재확인된 한미일 협력…北엔 대화 메시지
- 3기름값 4주 만에 하락…"다음 주도 하락 전망"
- 4의성군 사곡면 명예면장 김웅연 대표, 고향 어르신 위한 사랑의 쌀 기탁
- 5경북 로컬 체인지업, 지역 잇고 사람을 엮다
- 6경북도, 역대 최대인 3조 6천억원 규모 5개 노선 국도·국지도 승격
- 7유클리드소프트, 일경험 사업 통해 청년 언론인 지원
- 8김해공항 국제선 활기…"中 노선 회복·LCC 수요 증가 영향"
- 9엔비디아, 주가 4일째 상승 마감…시총 4조 달러 돌파
- 10내주 5322가구 분양…"전국서 다양한 물량 공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