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골프 라운드 필수아이템, 거리측정기 등 주요 골프 용품 수요↑

문화·생활 입력 2021-02-26 13:14:52 수정 2021-02-26 13:14:52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캐디톡]

최근 본격적으로 라운드가 시작되는 3~4월 봄철 골프 시즌을 앞두고 거리측정기 등 필드 위에서 필요한 주요 골프용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골프용품 업계는 앞다투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골퍼들의 라운딩 필수템골프거리측정기

IT골프용품 전문 브랜드캐디톡이 한 손에 들어오는 초경량 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를 선보이고 있다. 캐디톡 미니미 골프거리측정기는 골퍼에게 거리를 추천하는 E-Slope(환경 슬로프) 기능에 135g 작고 가벼운 제품으로 수 많은 골프거리측정기 제품 중 베스트셀러 모델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캐디톡 미니미 사용자는 자신이 서있는 필드의 경사도와 클럽별 볼의 탄도의 알고리즘을 반영하는 거리를 추천한다. 뿐만 아니라 환경 슬로프 기능을 탑재하여 고도, 온도, 습도까지 계산한 보다 정밀한 추천 거리를 확인할 수 있다.

 

첨단 골프거리측정 기술이 집약된캐디톡 미니미는 본체와 분리된 리모컨을 통해 버튼 누를 때 생기는 손 떨림을 원천 차단하고 가로 레이저 시스템을 적용해 보다 정확한 핀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골프거리측정기에서는 최초로 2020년 독일 iF디자인어워드에서 스포츠, 아웃도어 제품 디자인 부분을 수상하기도 했다.

 

필드위를 런웨이로 만드는 골프웨어

골프웨어 브랜드 미즈노 골프 어패럴은 이태리 이타이(ITTTAI) 사의 고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A.R.C.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A.R.C 에디션은 이탈리아의 기능성 패브릭 전문 회사인 ITTTAI 3layer 소재에 116년 역사와 기술력을 갖춘 미즈노의 패턴을 적용했다.

 

뛰어난 착용감과 편안함으로 세심하고 완벽한 스윙을 돕는 A.R.C 에디션은 남녀 자켓과 베스트, 티셔츠로 출시되며 여성의 경우 스커트가 포함된다.

 

스윙의 중심을 잡아줄 골프화

FJ(풋조이)는 신제품 골프화프리미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해당 시리즈 제품은 버사트랙스+(VersaTrax+) 아웃솔이 적용되었다. 버사트랙스+(VersaTrax+) 아웃솔은 그린 손상을 최소화하며 모든 라이와 각도에서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제품 디자인은 FJ의 클래식한 느낌을 살리되, 이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가미했다. 또한 경량화와 새롭게 적용된 오솔라이트 인솔로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