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씨오, 흙의 생명력을 담은 자연주의 스킨케어 '디옴(Deeom)'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03-25 14:23:21
수정 2021-03-25 14:23:21
박진관 기자
0개

글로벌 커머스 기업 ㈜씨엔씨오(대표 김은란)가 흙의 영양분을 담아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하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디옴(Deeom)’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디옴은 ‘흙의 생명력을 담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흙의 영양분을 먹고 자란 식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 중 ‘참마 보습 토너’는 안동에서 추출한 고품질의 참마 뿌리를 사용하여 피부 속부터 겉까지 쫀쫀한 보습을 공급한다.
또한, ‘참당귀 마일드 페미닌 워시’는 충북
제천에서 추출한 참당귀 뿌리 추출물을 함유했고, ‘민트 쿨링 프레쉬 데오 롤 온’은 국내산
콘민트잎 추출물을 사용해 땀이 나는 부위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고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유지해준다.
향후에도 흙의 에너지와 피부 균형을 연구하는 등 브랜드 철학을 담은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론칭할 예정이다.
디옴 관계자는 “최근 착한 성분과 합리적인 소비를 중요시하는 MZ 세대를 위해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자연주의 브랜드 디옴을 론칭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출시되는 디옴의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옴은 오는 3월 29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을 통해 단독 론칭된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