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라운지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Azip)’ 채널 공식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03-29 13:41:37
수정 2021-03-29 13:41:37
유연욱 기자
0개
코스메틱 제품을 시작으로 헬스&푸드, 생활용품 등 판매 카테고리 확대 예정

㈜씨엔씨오(대표 김은란)가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Azip)’을 공식 오픈했다.
'에이집'은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는 아이템 집합소’라는 채널 컨셉 아래 각기 다른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제품을 추천하고 구매할 수 있는 ‘취향
저격 쇼핑 라운지’를 지향하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사이트 오픈과 함께 MZ세대들의 타겟으로 론칭된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인 비브라스, 리즈다, 디옴 등이 에이집에서 론칭 및 판매를 시작한다.
앞으로 매월 추가적으로 2~3개의 신규 뷰티 브랜드들이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며, 기존 입점 브랜드들 역시 매월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에이집은 이번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에이집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엔씨오 마케팅 관계자는 “에이집은 앞으로 카테고리의 확장성을
두고 코스메틱을 비롯한 우리 생활에 밀접한 다양한 상품들이 입점, 판매되는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가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